에이수스, 엔비디아와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번들 프로모션 실시

에이수스 지포스 RTX 2080, GTX 1060 3GB 그래픽 카드 구매 시 ‘로스트아크’ 번들 증정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8-12-18 09:48
서울--(뉴스와이어)--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엔비디아(CEO 젠슨 황)와 지포스 GTX 1060 3GB 및 지포스 RTX 2080 그래픽 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로스트아크(LOST ARK)’ 내에서 화폐처럼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OBT로 4개의 직업과 전직 가능한 클래스가 별도로 존재하며 레이드, 채집, 생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엔비디아는 로스트아크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11월 7일 게임 출시 시점부터 엔비디아 하이라이트(NVIDIA Highlights) 기능 지원을 시작했다. 이는 게임과 직접 통합되어 있어 극적인 순간이 일어나는 타이밍을 정확하게 인식하여 자동으로 녹화한다. 또한 로스트아크는 개발 단계부터 지포스 플랫폼에서 테스트 및 최적화가 이루어져 지포스 유저들에게 높은 호환성과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선사한다.

이번 로스트아크 번들 프로모션의 대상 모델은 지포스 RTX 2080 및 GTX 1060 3GB이며 25일까지 혹은 크리스탈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로스트아크 크리스탈 쿠폰 등록 및 사용은 2019년 5월 30일까지 유효하다.

유저들은 에이수스의 지포스 RTX 2080 그래픽 카드를 구매 시 2000 크리스탈을, GTX 1060 3GB 구입시 500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으며 크리스탈은 지류 쿠폰 형태로 로스트아크 게임 이미지가 들어간 스페셜 패키지 내에 포함되어 전달된다.

로스트아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품군 및 기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ASUS는 포춘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중에 하나로 오늘날의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한다. ASUS는 Zenbo, Zenfone, Zenbook 그리고 VR 과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까지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ASUS는 전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월드클래스 5000여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퀄리티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엔비디아 개요

엔비디아(NVIDIA)는 1999년 GPU를 발명해 PC 게임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현대적 컴퓨터 그래픽을 재정의하고 병렬 컴퓨팅의 변혁을 일으켰다. 최근 GPU 딥 러닝은 컴퓨팅의 다음 시대라 할 수 있는 현대적 인공지능(AI)의 포문을 열었다. GPU는 컴퓨터와 로봇, 자율주행차 등에 탑재되어 세계를 인지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뇌 역할을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코리아 홈페이지 및 엔비디아 코리아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lostark.game.onstove.com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품군 및 기술 내용 : http://geforce.co.kr
엔비디아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nvidia.co.kr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박제현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