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디, 웹 로고제작 툴 ‘미리캔버스’ 베타서비스 12월 업데이트 실시

누구나 쉽게 로고제작이 가능한 미리캔버스 신규 사용자 편의 기능 업데이트 예정

디자인 자유도를 높여 손쉽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제공 목표

뉴스 제공
미리디
2018-12-18 09:00
서울--(뉴스와이어)--미리디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누구나 쉽게 디자인이 가능한 웹 기반 디자인 편집툴 ‘미리캔버스’에 신규로 업데이트 예정인 항목들을 공개했다.

첫 번째로 ‘이미지 프레임’ 기능이 업데이트된다. 앞으로 사용자는 본인의 사진에 별표 모양이나 동그라미 등 다양한 틀을 입힐 수 있어 입맛에 맞게끔 디자인 편집이 가능하다. 해당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마우스 드래그만으로도 쉽게 이미지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캔버스의 디자인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인스타그램이나 사진 앱에서 제공하는 ‘사진 필터’ 기능을 적용하여 다채로운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으며 ‘잘라내기’ 및 ‘색 지정’ 등 부가적인 요소 또한 활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업데이트는 ‘배경’ 기능이다. 사용자는 기본 바탕색인 흰색 캔버스 안에서 미리캔버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유형의 배경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편집&적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사용자가 보유한 JPG나 PNG 형태의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배경이나 사진 요소 등 미리캔버스 툴 안에서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미리캔버스는 이번 업데이트로 디자인 편집의 자유도를 한 층 높였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디자인에 고민이 많았던 학생이나 사업자, 기업 단위 사용자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상기 업데이트는 21일(금)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미리디는 인쇄, 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을 운영을 운영하는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생산/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한 기업이다.

미리캔버스: http://www.miricanvas.com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미리디 홍보대행
오픈피알
유다정 대리
070-7363-07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