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레이(Tilray®), 국제자문위원회 구성 발표

국제적으로 저명한 10명의 비즈니스 및 정계 인사들을 회사의 글로벌 확대 전략 조언을 구하기 위해 영입

뉴스 제공
Tilray, Inc.
2018-12-14 15:20
NANAIMO, British Columbia--(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마초 생산 및 유통 분야에서 글로벌 선도회사인 틸레이(Tilray, Inc.)(나스 닥 : TLRY)가 회사의 글로벌 확대 전략을 실행하는데 있어서 임원진과 이사진들에게 조언을 제공할 비즈니스 및 정부 지도적 인사들로 구성된 국제자문위원회(IAB) 구성을 13일 발표했다.

틸레이의 CEO인 브렌단 케네디(Brendan Kennedy)는 “이렇게 화려한 경력을 갖춘 지도급 인사들을 우리 틸레이 팀으로 영입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우리 업계의 미래를 앞장서 가는 상황에서 국제자문위원회 소속 전문가들은 우리 회사의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 전략에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틸레이의 국제자문위원회 창립 멤버는 다음과 같다.

· 전직 민주당 전국위원회(DNC) 위원장, 대통령 후보, 여섯 임기에 걸쳐 버몬트 주지사 등을 역임한 외과의사 하워드 딘(Howard Dean )은 정치행동위원회인 ‘미국을 위한 민주주의(Democracy for America)’ 설립자이자 예일대학 강사, 글로벌 로펌 덴톤스(Dentons)의 컨설턴트로도 활약했다.

· 마이클 스틸(Michael Steele)은 지난 2003년 아프리카계 미국인으로서 최초로 주 단위 선거에 나서서 메릴랜드 부지사로 선출됐을 당시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공화당 전국위원회(RNC) 의장으로 당선되어 다시 한 번 선풍을 일으켰다. 스틸의 주도하에 RNC는 최고 모금액 기록을 경신했으며 2010년 선거에서 63명의 공화당 후보를 당선시켜 1938년 이래 최대의 기록을 거뒀다. 스틸은 또한 널리 알려진 작가이자 방송 논설위원이기도 하다.

· 로이드 액스워시(Lloyd Axworthy)는 세계난민평의회(World Refugee Council) 의장이자 세계 난민문제에 관한 한 캐나다 최고의 옹호자이다. 27년에 걸친 정계 경력을 통해 그는 캐나다 외무장관과 고용·이민장관 등을 역임했다.

· 요슈카 피셔(Joschka Fischer)는 독일연방공화국의 외무장관과 부총리를 지냈다. 그는 국제위기감시기구(International Crisis Group)의 평의원회 멤버이고 유럽외교관계협의회(European Council on Foreign Relations) 위원을 역임하고 있다. 그는 또한 글로벌 전략 전문회사로서 독일과 EU와 관련된 이슈에 대해 고객들에게 조언을 제공하는 요슈카 피셔 앤 컴퍼니(Joschka Fischer & Company)의 전무이사로도 재직하고 있다.

· 제이미 가마(Jaime Gama)는 포르투갈 역사상 최장수 외무장관이었다. 공공정책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은 후 그는 외무부장관, 내무부장관, 국방장관, 국무부 등을 역임했다. 포르투갈 정부가 2001년 마약 합법화 및 마약폐해 저감 정책을 도입할 당시 그는 정부 각료 멤버였다. 그는 국회의원으로도 당선되어 의장직을 맡기도 했다. 가마는 은행 및 민간 재단의 회장직을 맡고 있다.

· 알렉산더 존 고스 다우너(Alexander John Gosse Downer)는 호주 역사상 최장수 외무장관이었으며 10년에 걸쳐 장관직을 맡았었다. 그는 또한 영국 주재 고등판무관 직을 역임하기도 했다. 다우너는 외무부 소속 외교관으로서 EU 주재 호주 대사,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호주 대표, 벨기에 및 룩셈부르크 대사 등을 지냈다.

· 도널드 맥키논(Donald McKinnon)은 뉴질랜드 역사상 최장수 외교통상부 장관이었으며 군축 및 군비제한, 보훈, 전상자 연금, 태평양 제도 등 분야 책임을 맡았었다. 맥키논은 부총리, 하원의장을 역임하고 영국 추밀원 위원으로 선출되기도 했다. 그는 1997년 부건빌과 파푸아뉴기니 간의 분쟁을 화해로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노벨 평화상 후보로 지명된 바 있다.

· 마리아 로레나 구티에레스 보테로(María Lorena Gutiérrez Botero)는 콜롬비아의 상무·산업·관광부 장관, 주독일 대사, 후안 마누엘 산토스 대통령 정부의 고위 관료를 역임했다. 구티에레스는 다수의 국제기관 및 대학의 이사회 이사로 재직했으며 이 가운데는 유럽경영개발재단(European Foundation for Management Development), 수마크 연합(Sumaq Alliance), 라틴아메리카 행정학교 평의회(Latin American Council of Administration Schools), 라틴아메리카 연구 비즈니스 협회(Business Association for Latin American Studies), 퀄리티 코퍼레이션(Quality Corporation of Colombia) 등이 있다.

· 제임스 오브라이언(James O’Brien)은 두 차례에 걸쳐 미국대통령특사를 지낸 바 있다. 그는 미국 국무장관 수석고문이었고 국무부 정책기획부국장을 역임했다. 오브라이언은 현재 올브라이트 스톤브리지 그룹(ASG)의 부회장 직을 맡고 있으며 이 회사의 유럽지역 사무소를 총괄하고 있다.

· 로나 마스덴(Dr. Lorna Marsden)은 온타리오 출신 전직 캐나다 상원의원으로서 피에르 트뤼도 총리 하에서 동 직책에 선출되었다. 그녀는 8년 반에 걸쳐 상원의원 직을 지냈으며 국가재정 상임위원회 멤버, 사회·과학·기술 상임위원회 의장 등을 역임했다. 마스덴 박사는 요크대학의 총장 및 부총장을 지냈으며 온타리오 워털루 소재 윌프리드로리에대학교 부총장도 지낸 바 있다.

틸레이(Tilray, Inc.) 개요

틸레이는 대마초 및 대마초 화학성분인 카나비노이드에 관련된 연구, 재배, 생산, 유통 분야의 글로벌 선도회사로서 5개 대륙 12개국에 걸쳐 수만명의 환자들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사항

이 보도자료는 틸레이의 글로벌 전략과 국제자문위원회와 관련하여 “그럴 수 있다” “그럴 것이다” “그럴 수도 있다” “그럴 것이다” “그럴 가능성이 높다” “기대된다” “예상된다” “그럴 것이라고 믿어진다” “그럴 의향이다” “그럴 계획이다” “그럴 것으로 추산된다” “그럴 것으로 예측된다” “그럴 것으로 추정된다” “전망된다” 같은 표현에서 추정될 수 있듯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장래에 일어날 일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경영진의 경험에 더해 추세, 현재의 조건, 예상되는 발전과정과 더불어 현재 및 미래의 시장조건에 대한 가정을 포함하여 경영진이 합당하다고 판단하는 사항들을 종합한 추정과 가정에 근거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어떠한 명시적 또는 암시적인 미래예측진술도 실제 결과나 실적, 성과와는 큰 차이를 보일 수 있다. 따라서 그러한 미래예측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이는 장래 결과를 보장하는 것이 결코 될 수 없다. 미래예측진술에서 명시적 또는 암시적으로 제시된 것들은 상당한 리스크와 가정, 불확실성, 실제 결과나 기대하는 상황과는 크게 다를 수 있는 기타 요인을 담고 있다.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과 크게 달라질 수 있도록 만드는 리스크 요인에 대해서는 2018년 6월 30일에 마감되는 분기에 제출된 10-Q 양식에 포함되어 있는 틸레이의 분기보고서에 ‘리스크 요인’ 부분을 참조하고 틸레이가 증권거래소(SEC)에 제출한 다른 자료에서 언급되는 리스크 요인도 참조하도록 한다. 틸레이는 관련 증권법에 따라 의무사항이 아닌 한에는 여기에 들어 있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 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20059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ilray.com/

연락처

틸레이(Tilray, Inc.)
미디어 문의
+1-833-206-8161
news@tilray.com
투자 문의
케이티 터너(Katie Turner)
+1-646-277-1228
Katie.turner@icr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