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 뷰티쁠 슈퍼코스메틱 어워드 2018 자외선 차단 부문 영예의 1위 수상

올해 출시된 수많은 자외선 차단제 중 압도적인 점수 획득

피부 고민까지 케어하는 스킨케어 선크림으로 안전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서 인정받아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8-12-14 11:44
서울--(뉴스와이어)--씨엠에스랩(CMS LAB)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는 대표 제품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이 진행한 ‘2018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자외선 차단 부문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올해 특히 수많은 브랜드에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했고 특히 유수의 더마 브랜드 제품들에서도 선케어 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온라인 투표를 통한 압도적인 추천과 전문가 심사위원들, 에디터 평가 등에서 독보적인 점수를 획득하며 선크림 부문 1위로 자리매김했다.

뷰티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이 극찬한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의 최대 강점은 자극 없이 순하다는 것이다.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며 무기자차 성분과 유기자차 성분의 최적의 배합과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텍스처, 더불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잘 받도록 해주는 제품으로 깐깐한 테스트들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성윤 과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