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홀리데이 시즌 위한 스페셜 키트 출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미니 미트, 완벽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키트 총 2종으로 구성

홀리데이를 맞아 친구, 연인을 위한 선물이나 셀프 기프팅 아이템으로 제격

정품대비 약 40~60% 할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네베이비에게 큰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

2018-12-13 17:04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제품만을 모은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미니 립 틴트 키트인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와 브로우 키트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는 베스트셀러인 코랄 빛의 차차틴트, 형광체리 컬러의 고고틴트, 핑크빛의 포지틴트, 장미빛 베네틴트 4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로 작은 사이즈의 클러치에도 들어가 언제 어디서나 감미롭고 달콤하게 입술을 물들일 수 있다.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눈썹 자신감을 완성시켜줄 총 5종의 베네피트 브로우 정품들로 구성되었다. 눈썹을 한올 한올 그릴 수 있는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손쉽게 비어 있는 부분을 채울 수 있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자연스럽게 결을 살리며 채워주는 김미 브로우 플러스 눈썹 마스카라, 선명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자연스러운 파우더로 눈썹을 채워주는 풀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브로우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브로우 브러쉬와 스풀리가 들어있다.

베네피트는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하나에 담아 더욱 특별하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 친구나 연인을 위한 선물이나 셀프기프팅 아이템으로 선택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판매되며,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는 정가 대비 약 40%,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정가 대비 약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