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탐정협회, 무료가족찾기 행사 진행… “미국의 헤어진 아버지 40년만에 찾아”

2018-12-13 14:17
서울--(뉴스와이어)--미주탐정협회 한국지부가 무료가족찾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충북 청주시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미주탐정협회 한국지부의 도움으로 40년 만에 미국으로 가서 헤어진 아버지를 찾았다.

10월 말 경찰에서 명예퇴직하고 미주탐정협회 한국지부 이사로 활동 중인 이광우 교통사고 연구소장은 13일 ‘무료가족찾기’ 프로그램을 통해 충북 청주시에 거주하는 진 모(52세) 씨에게 어릴 때 미국으로 가서 40여년 전에 헤어진 80세 아버지 진 씨와 만날 수 있도록 살아계시다는 것과 소재를 확인해 주었다.

진 씨는 아버지를 찾으려 했으나 미국으로 가서 너무 오랜 기간이 흘렀고 소재가 확인되지 않아 찾지 못하다가 경찰에서 명예 퇴직하면서 미주탐정협회 한국지부 이사로 활동한다는 이광우 소장의 글을 읽고 ‘무료가족찾기’를 신청했다.

미주탐정협회는 진 씨와 면담을 통해 가족 관계를 확인하고 아버지 진 씨의 미국에서의 생존 사실과 거주지를 파악하여 의뢰인 진 씨에게 제공했다.

이광우 소장에 따르면 진 씨는 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사실을 들은 순간 눈시울을 적시며 말을 잊지 못하였고 미국으로 가서 헤어진 아버지를 40년 만에 찾을 수 있게 돼 미주탐정협회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미국관련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이광우교통사고연구소 개요

이광우 교통사고연구소·행정사사무소라는 이름으로 경찰 교통사고 조사관출신, 경찰인재개발원 교통학과 교수로는 전국 최초로 개업하여 교통사고, 음주운전으로 억울하게 생각하거나 답답해하는 사람들에게 상담, 영상분석, 이의신청, 감정, 운전면허 구제등의 방법으로 시원하게 풀어주고 미주탐정협회 한국지부 이사로 미국 관련 어려운 부분을 도와준다.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qw11333

연락처

이광우교통사고연구소
이광우
1855-392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광우교통사고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