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차 대표기업 오가뷰, tvN 인기 드라마 남자친구 꽃차 협찬

뉴스 제공
오가뷰
2018-12-12 16:30
수원--(뉴스와이어)--국내 꽃차 건강차의 대표기업 오가뷰가 tvn 인기드라마 남자친구에 꽃차를 협찬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드라마 남자친구에 협찬되는 차는 무농약 국화차를 비롯하여 오가뷰에서 판매 중인 국내산 꽃차, 유기농 잎차, 유기농 프랑스 허브차 등 화려한 색상과 향이 함께 어우러져 드라마의 품격에 맞는 고품질의 차를 제공한다.

tvN드라마 남자친구는 국내 최정상 인기 연예인인 박보검, 송혜교 주연의 드라마로 10%대 넘는 고공행진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이다.

오가뷰는 이번 남자친구의 꽃차 협찬으로 국내 꽃차의 대표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는 물론 향후 다양한 영업활동 및 신제품 개발로 소비자 기호에 맞는 제품공급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가뷰는 경남 함양에 해썹(HACCP)인증을 받을 예정인 유기가공 식품공장을 건설 중이며 꽃차뿐 아니라 지리산 지역의 특산물을 다양한 형태로 만든 상품도 계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가뷰의 상품들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화주문도 가능하다.

오가뷰 개요

(주)오가뷰는 현재 천연 유기농 먹거리 전문 쇼핑몰 ‘오가뷰’와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쇼핑몰 ‘에버레인’을 운영하고 있다. 오가뷰에서 판매되는 꽃차, 건강차, 홍화씨 등은 지리산 일대에서 자라난 토종 국내산 제품만을 취급한다.

웹사이트: http://www.orgavu.co.kr

연락처

오가뷰
홍보팀
김보람 실장
070-4632-0101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055-964-0099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