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전성기재단-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복지사각지대 자동심장충격기 보급

2018-12-12 14:00
인천--(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라이나전성기재단과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자동심장충격기 배분사업을 11일 라이나전성기재단 시그나홀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사회복지기관에 자동심장충격기 30대(6천만원 상당)를 기부하였으며, 이는 사회복지기관을 통하여 서울, 경기, 인천, 충북, 전북, 부산, 대전, 제주 지역에 배분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조용국 차장은 “라이나전성기재단의 지원을 통해 자동심장충격기를 설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곳에 없는 경우가 빈번하다. 라이나전성기재단과 협력하여 전국 곳곳에 자동심장충격기 보급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네트워크는 설치와 함께 복지기관에서 긴급상황에서도 바로 대처할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1997년부터 60세 이상의 저소득 무의탁 노인분들께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사업, 무료급식사업, 장애인 시설업무, 아동시설업무, 노인요양생활시설 업무 등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다. 아동보육시설-해피홈, 중증장애인거주시설-브솔시내, 보호시설-강화노인요양원, 복지시설-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노인보호전문기관-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etwork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차장
032-502-7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