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RA, 신체 조성을 비침습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자기공명(MR) 진단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인 AMRA®프로파일러에 대한 미국 식약청(FDA) 승인 획득

체지방 및 근육 질량 측정치와 함께 수준 높은 의료 영상을 제공하는 6분간의 MRI스캔 결과 활용해 환자 진단

뉴스 제공
AMRA Medical AB
2018-12-12 10:15
린셰핑, 스웨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체 조성 분석 분야 세계 선도기업인 AMRA메디컬(이하 ‘AMRA’)이 현재 미국 임상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AMRA®프로파일러(AMRA® Profiler)가 미국 식약청(FDA)의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발표했다.

AMRA®프로파일러는 자기공명(MR) 기반의 신체 조성 측정치를 생성하고, 화면으로 보여주며 검토할 수 있게 하는 지방과 근육을 비침습적으로 평가하는 데 사용하는 자기 공명(MR) 진단 디바이스로 승인 받았다.

AMRA는 인체 전체를 6분간 자기공명영상(MRI)으로 스캔한 MR영상을 지방 및 근육의3D 질량 측정치로 변환하여 지방과 근육의 질량과 분포뿐 아니라 대사 상태를 뛰어나게 정확하고 정밀하게 평가할 수 있게 하는 세계 최초기업이다.

에릭 컨버스(Eric Converse) AMRA 최고경영자(CEO)는 “FDA가 결정을 내려서 기쁘다. 전세계 의료 시스템이 당면하고 있는 난제들은 문서에 의해 충분히 입증됐다. 비만과 고령화 등 사회적 문제와 함께 비용 상의 제약으로 인해 대형 병원과 민간 의원들이 점점 더 큰 압박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AMRA®프로파일러는 가장 상세한 신체 조성 평가와 영상을 비용 효과적이고 환자에 대한 침습을 최소화하면서 의사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는 궁극적으로 임상의들이 신체 전체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치료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이번에 받은 승인은 AMRA의 강점을 임상 치료에 적용하여 궁극적으로 치료 결정을 내리는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실제 데이터와 실제 증거에 기여하고 있는 회사의 여정에서 한 단계 더 진전한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AMRA®프로파일러는 내장지방의 질량, 피하 지방조직의 질량, 간 지방 분획, 넓적다리 질량 및 관련 의료 이미지 등 다수의 신체 조성 측정치를 제공한다. 이러한 신체 조성 측정치와 영상을 경험이 많은 의사가 통합하면 진단을 지원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AMRA의 임무는 신체 조성 분석의 새로운 세계 기준을 세우고, 질병을 예측하고 예방하는데 필요한 기반 증거를 강화해 전세계 건강 문제에 대응하는데 있다.

AMRA 개요

AMRA는 의료 영상 및 정밀 평가 분야를 선도하는 획기적이고 국제적인 디지털 의료 기업이다. 회사는 6분간 신체 전체를 MRI로 스캔하여 비할 데 없이 뛰어난 정밀도와 질환의 맥락적 이해가 돕는 다수의 지방 및 근육 생체 지표를 제공하는 신체 조성 평가의 새로운 세계 기준을 개발했다. AMRA는 임상 연구에서 임상 치료에 이르는 의료 전반에 걸친 변혁적 의료 활동과 필수적인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스웨덴 린셰핑대학(Linköping University)에서 분리 독립되어 2010년에 설립됐다.

AMRA®프로파일러는 임상 치료 현장에서의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툴로 사용하기 위한 지방 질량, 지방 분획, 근육질 질량 등 신체 조성을 정밀하게 측정한다. 또 AMRA®프로파일러는 유럽에서 CE마크를 획득했으며 스웨덴, 영국 및 독일에서 임상 치료에 사용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mramedical.com) 참조.

웹사이트: http://www.amramedical.com

연락처

AMRA
첼시 레인저(Chelsea Ranger)
상업/마케팅 전략 수석부사장
chelsea.ranger@amramedical.com

MSL
레베카 스나젤레(Rebecca Snazelle)
헬스 부문 이사
+44 (0)7773 034 198
rebecca.snazelle@msl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