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세브, 현대백화점 입점

뉴스 제공
콜더마
2018-12-11 17:00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세브가 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서 선보이는 더마 셀렉트숍 ‘코스메플레이스 아포테카리(이하 코스메플레이스)’ 오픈과 동시에 입점했다.

코스메플레이스는 현대백화점과 웰컴 인터내셔널이 함께 추진하여 엄선한 더마 화장품 전문 편집숍으로 다양하고 전문적인 국내 및 해외 더마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입점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세브는 신선한 자작나무 수액과 불멸의 버섯이라고 알려진 차가 버섯의 독특한 속성을 결합한 독자적인 포뮬러를 보유하고 있다. 전 제품의 평균 92% 이상이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있으며, 향료마저도 천연 증류 에센스를 사용하여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소화하였다. 프랑스 파리 내 100여개 이상의 약국에 입점되어 있는 프랑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한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세브의 코스메플레이스 입점 기념 이벤트로는 1+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콜더마 개요

콜더마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프랑스 파리 및 한국에 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 중이며, 프랑스 및 중국 내 약 200여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세브: http://saeve.co.kr

웹사이트: http://www.swissclinical.com

연락처

콜더마
마케팅팀
황지아 대리
02-312-797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콜더마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