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 출시… “뛰어난 열 보존력으로 맛과 향을 더욱 풍미있게”

20% 두꺼워진 바닥으로 재료의 맛과 향을 살린 요리 가능

특허받은 테팔 티타늄 프로 코팅으로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2배 더 오래 사용 가능

두툼한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 설계돼 구석구석 고른 열전도 가능

뉴스 제공
테팔
2018-12-11 11:37
서울--(뉴스와이어)--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과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로 유명한 그룹세브코리아가 두꺼워진 바닥의 뛰어난 열 보존력으로 재료의 맛과 향을 더욱 풍미 있게 만들어주는 ‘테팔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을 출시했다.

테팔은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작은 사이즈를 선호하는 1~2인 가구부터 전문가처럼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테팔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을 새롭게 선보인다.

테팔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은 국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1cm 프라이팬 △24cm 프라이팬 △28cm 프라이팬 △30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은 20% 두꺼워진 바닥으로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주물 프라이팬으로 요리한듯한 뛰어난 열 보존력을 갖춰 지지고, 볶고, 끓이는 등 다양한 조리법에서도 요리의 풍미를 살려줘 어떤 요리든 재료의 맛과 향이 살아 있는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특허받은 테팔 티타늄 프로 코팅을 적용하여 기존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테팔이 자랑하는 두툼한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주며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 HIB : High Impact Bonded

뿐만 아니라 테팔의 혁신적인 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탑재되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테팔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은 엄격한 유럽 환경 기준을 준수해 PFOA, 납, 카드뮴 성분이 일체 들어있지 않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테팔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은 전국 백화점 테팔 주방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주물 냄비로 요리한 듯한 뛰어난 열 보존력을 자랑하는 라티장 인덕션 냄비도 12월 중 출시 될 예정이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AE
02-6925-5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