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 진행

내추럴함에 화사함이 더해진 립 원포인트 홀리데이 메이크업 시연

본격적인 소비자와의 접점 마련 시작

뉴스 제공
로트리
2018-12-11 11:24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lotree)가 7일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 함경식과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청담동에 위치한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의 ‘살롱 드 기프트’에서 파워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기존 화려함 위주가 아닌 립을 강조한 원 포인트만으로도 자연스러움에 화사함이 더해진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만의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트리 실크 핏 글로우 베이스와 에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고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 등 아이 제품으로 또렷한 눈매 연출, 매트 피니쉬 플루이드를 통해 화사한 분위기의 립을 강조하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진행되었다. 또한 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블러셔 뿐만 아니라 콧볼과 턱 끝을 살짝 터치하여 보다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하는 팁도 전했다.

로트리는 본격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하고자 이번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로트리 제품을 활용한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의 시연에 참석자들의 높은 집중도와 뜨거운 호응으로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로트리는 ‘머니투데이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2년 연속(2017년, 2018년) 선정된 바 있으며 2018 미스서울 선발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ree.co.kr

연락처

로트리
마케팅팀
윤혜영 대리
02-6204-976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로트리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