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lf, 재무 관리 서비스 선두 업체 Cred와 제휴… 주링 첸 공동대표 “Crypto-Backed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주링 첸 aelf 대표 “블록체인 기업들 보유 자산 대부분이 암호화폐, 법정화폐로의 쉬운 전환 방법 필요해”

루 후아 Cred 대표 “엘프의 Innovation Alliance와 함께 블록체인 상용화 앞당기겠다”

뉴스 제공
엘프파운데이션
2018-12-11 11:00
싱가포르--(뉴스와이어)--멀티체인 병렬 컴퓨팅 블록체인 네트워크 aelf(엘프)가 암호화 분야의 재무 관리 서비스 선두 제공 업체인 Cred와 12월 6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1일 한국 사무소를 통해 밝혔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aelf는 암호화 기반의 대출이나 유동성 제품을 비롯하여 보다 정교한 암호화 금융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고, 사용자는 암호화폐 자산을 판매하지 않고도 법정화폐나 스테이블코인(stablecoin)으로 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Cred는 aelf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엘프의 Innovation Alliance에 가입하고 영향력있는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와 협력하여 블록체인 상업화를 신속하게 추진할 계획이다. Cred는 엘프의 자금 및 재무 관리 파트너로서 비즈니스를 위한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엘프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재무 분야를 돕는다. 이노베이션 얼라이언스의 궁극적인 목표는 전반적인 지원인프라 를 조성하여 새로운 프로젝트들이 비즈니스, 기술, 자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지원 받을 수 있는 인큐베이션 협업을 만드는 것이다. Cred는 최근 이노베이션 어라이언스에 합류한 펀딩 파트너인 Republic과 함께 가격 변동을 예측하기 어려운 크립토 시장에서 신생 프로젝트들을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을 이노베이션 얼라이언스 멤버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엘프의 공동 창업자인 Zhuling Chen(주링 첸)은 “블록 체인 기반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많은 기업들은 암호화폐를 법정화폐로 전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많은 중소기업들이 자본의 대부분을 디지털 자산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디지털 경제 방향을 전문적으로 제시할 수있는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가 필수적이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규모를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 Cred의 재무 관리 프로그램을 aelf 플랫폼과 통합하여 빠르게 진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필요한 정교한 암호로 뒷받침되는 금융 서비스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새로운 Cred 재무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디지털 자산을 보유한 회사는 자신의 자산을 신용 플랫폼에 빌려주고 현금 자산을 받을 수 있다. Cred 플랫폼은 블록체인 환경 안에서 기업이 보다 유연한 플랫폼을 통해 대금 청구 라인에 접근할 수 있게 하면서도, 대차 대조표를 다양화하고 투자의 잠재력을 높이일 수 있게 도움을 준다.

Cred의 공동창업자인 Lu Hua(루 후아)는 “엘프와 같은 기업 중심의 프로젝트 그리고 이노베이션 얼라이언스와 함께 일하면서 세계 곳곳의 신생 기업, 중소기업 및 대기업에게 금융지식과 솔루션을 제공하여 블록체인의 상용화율을 높이고자 한다. 우리는 암호화 기반 금융 서비스가 업계의 주류가 될 것이며, 기업접근은 글로벌 블록체인 에코시스템의 장기적인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믿는다”고 포부를 밝혔다.

Cred가 합류한 이노베이션 얼라이언스의 창립 멤버로는 싱가포르의 가장 큰 블록체인 펀드인 Signum Capital, 암호화폐 및 블록 체인 헤지 펀드인 FBG Capital, 선도적인 글로벌 전략 컨설팅 회사인 Roland Berger,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인 Huobi의 연구 및 생태계 구축 회사, 그리고 실리콘 밸리 거물이자 TechCrunch와 Arrington XRP Capital의 설립자인 Michael Arrington이 있다. 또한 SEC 라이센스가 부여된 FINRA 규제 투자 플랫폼인 Republic, 스마트계약과 블록체인 생태계 보호를 위한 공식 검증 플랫폼인 CertiK 그리고 확장성이 뛰어난 오프 체인 운영 플랫폼인 Celer Network 등이 가입해 있다.

Cred 개요

Cred는 언제 어디서나 신용에 대한 공개 액세스를 용이하게하는 분산화 된 글로벌 대출 플랫폼이다. PayPal의 금융기술 베테랑이 설립한 Cred는 3억달러 이상의 글로벌 대출 자본을 확보했다. Cred의 미션은 블록체인을 활용해 모든 사람들이 저비용으로 신용 상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Cred는 기업리더, 머신러닝 및 블록체인 기술 전문가 등 다양한 전문가로 구성되었다.

엘프파운데이션 개요

엘프는 멀티체인 병렬 컴퓨팅 블록체인 프레임 네트워크이다. 최첨단 IT 설계 원칙과 기술을 통합하여 상업 표준화를 실현하고자 한다. ‘블록체인을 위한 리눅스 환경 시스템’을 모토로,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이지만 시간 소모적인 시스템의 구성 요소를 정의하고 기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성능을 개선한다. 개발자는 자신의 니즈에 맞춰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특히 크고 광범위한 산업에서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다. aelf의 token인 ELF는 Huobi의 HB10 펀드가 선정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10대 투자 플랫폼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최근 초당 1만5000회의 트랜잭션(TPS)을 달성 한 초기 테스트 네트워크의 결과를 발표했다.

Cred: http://mycred.io

웹사이트: https://www.aelfkorea.io/

연락처

엘프파운데이션 홍보대행
코인타임 코리아
최윤진 대표
0504-0800-33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