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2018 헬리녹스 사진전’ 오프닝 행사 개최

‘캘린더 프로젝트’를 통해 출품된 작품 전시 및 우수작 시상

뉴스 제공
헬리녹스
2018-12-10 11:3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14일 ‘2018 헬리녹스 사진전’ 오프닝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5년째 진행되고 있는 ‘헬리녹스 캘린더 프로젝트’는 공모전의 형태로 매월 헬리녹스 유저들로부터 ‘헬리녹스와 함께 하는 다양한 순간들’이라는 주제로 사진 작품들을 출품받고 있다. 또한 출품작들을 모아 연말 사진전 개최, 캘린더 제작 및 증정 등의 활동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11월 21일에는 헬리녹스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2019 캘린더 4000부를 1인당 2부씩 선착순 2000명에게 무상으로 증정하는 캘린더 신청 페이지를 오픈하였으며, 이는 오픈 시작 80분 만에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번 사진전 오프닝 행사는 14일 오후 6시부터 서울 한남동 HCC(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방문자에게는 간단한 핑거푸드가 제공되며 2019 캘린더와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올 한 해 응모된 작품 중 심사를 거쳐 선정된 30개의 작품을 대상으로 주최 측에서 선정한 우수작과 방문객의 투표를 통해 인기작 선정 및 시상을 진행하고, 인기작에 투표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사진 전시는 12월 28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HCC 운영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자유롭게 방문하여 관람할 수 있다.

헬리녹스의 라영환 대표는 “많은 분들의 일상 속에 헬리녹스의 여러 모습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헬리녹스 제품이 다양한 형태의 라이프스타일에서 행복한 순간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헬리녹스 개요

헬리녹스는 세계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에 텐트폴을 공급하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 DAC가 25년 넘게 축적해온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아웃도어 장비 브랜드이다. 등산용 스틱으로 출발해 캠핑의자와 침대 등 아웃도어 가구 라인, 텐트까지 제품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헬리녹스는 수많은 전문가들에게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택티컬 라인’, ‘홈, 데코&비치 라인’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아웃도어의 경계를 넘어 현대인의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키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발전해 나가고자 노력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연락처

헬리녹스
국내영업팀
최승인 주임
070-7165-30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