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루비아스 테라퓨틱스(Vitruvias Therapeutics Inc.), 대만 소재 보라 제약(Bora Pharmaceutical) 주난(Zhunan) 제조시설과 염화칼륨 서방정(10, 20 밀리그램당량) 위탁생산 계약 체결

2018-12-10 10:05
어번, 앨라배마/타이베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트루비아스 테라퓨틱스(Vitruvias Therapeutics)는 어번, 앨라배마에 소재한 완제 제네릭 의약품 개발 회사로, 최근 제네릭 의약 품목허가(ANDA)가 승인된 염화칼륨 ER 서방정(Potassium Chloride Extended release)에 대한 라이선스를 획득하였다.

해당 제품은 두 회사간의 위탁생산 계약을 통해 최근 임팩스(Impax)로부터 인수한 보라 제약(Bora Pharmaceutical)의 주난(Zhunan) 시설에서 생산될 예정이다.

비트루비아스의 회장 및 대표이사를 겸임하고 있는 칼 와틀리(Carl Whatley)는 “40년간 제약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로써 많은 제조시설을 둘러볼 기회가 있었지만 보라 제약의 주난 시설은 내가 여지껏 보아왔던 시설 중에 당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 주난 시설은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시설로서, 임팩스의 미국 진출 제품 제조 및 FDA 승인에 대한 책임을 맡고 있다. 또한 규모, 품질관리 시스템, 최첨단 대량 생산 장비를 소유하고 있으며 해당 시설이 보유하고 있는 인력들은 높은 대응성을 보여준다. 이러한 주난 시설의 장점들이 복잡한 기술을 요하는 당사의 경구용 고형제품 목록을 생산하는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언급했다.

보라 제약의 회장 및 대표이사를 겸임하고 있는 바비 쉥(Bobby Sheng)은 “보라 제약은 비트루비아스와 동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 비트루비아스의 경영진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제품 출시에 대한 탁월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트루비아스의 제품 파이프라인은 동사의 폭발적인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우리는 해당 계약을 통해 본사의 대규모 생산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음에 기뻐하고 있으며 동시에 비트루비아스에 고품질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짐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보라와 비트루비아스가 지속적으로 같이 일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언급했다.

염화칼륨 서방정은 저혈당의 예방 또는 치료에 사용된다. 현재 모든 형태의 염화칼륨 서방정의 연간 판매량[1]은 2018년 9월까지 약 16억6000만건이다.

해당 라이선스 계약은 비트루비아스와 보라 간에 맺어진 첫 번째 위탁생산 계약이다.

비트루비아스 개요

비트루비아스는 미국내·외의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복잡한 기술을 요하는 제네릭 제품을 개발·제조 및 판매하는 제네릭 제약회사이다. 2013년 설립되었으며, 주로 제네릭 무균 주사제 시장, 반고체 시장 및 일부 고가의 고형제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비트루비아스는 2017년 9월에 ANDA 승인을 받았으며, 현재 2018년 말 및 2019년 초에 추가 승인을 앞두고 있다.
비트루비아스 웹사이트: www.vitruvias.com

보라 개요

보라는 의약품 위탁 및 개발 및 생산(CDMO) 및 마케팅,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약 관련 가치 사슬을 포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만 소재의 상장 제약회사이다. 보라는 탄탄한 재정 기반, 노련한 경영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고의 다국적 제약 회사들과의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다. 보라 및 보라의 자회사는 제네릭 의약품, 컨슈머 헬스, 특허중인 브랜드 제품을 생산, 마케팅 및 판매하고 있다. 더하여 보라 제약은 미국 식품의약국, 의약품실사상호협력기구(PIC/S), 의약품 제조 품질 관리 기준(GMP) 인증 기관으로 전세계 16개국 이상에 대규모 외주 연구개발 및 위탁 생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라 웹사이트 : https://cdmo.bora-corp.com

[1] 출처: IQVIA, National Sales Perspectives, Sept. 2018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050052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truvias.com

연락처

비트루비아스 테라퓨틱스(Vitruvias Therapeutics Inc.)
로저 그레이븐(Roger Graben, PhD)
사장
+1 (334) 329-5601
roger@vitruvias.com

보라 제약(Bora Pharmaceuticals)
바비 쉥(Bobby Sheng)
회장, 대표이사 겸임
+886 2-2790 1555
Bobby.sheng@bora-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