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E 마이크로엘렉트로니카, 텔레포니카 10Gbps E 대역 시험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 보이며 5G 백홀링 강화

뉴스 제공
SIAE MICROELETTRONICA
2018-12-10 09:00
밀라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통신사업자인 텔레포니카(Telefónica)와 무선 운송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SIAE 마이크로엘렉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가 향후 전개될 5G에 대비해 주요 정보통신망과 이용자를 연결시키는 백홀링 네트워크(backhauling network)를 강화시킬 수 있는 대용량 10Gbps 무선 링크를 시험했다.

80GHz E 대역 운반파에서 작동하는 밀리미터파(millimetre-wave)의 점대점(point-to-point) 무선 통신은 가장 낮은 수준의 운송 지연율을 나타내면서 단일 채널을 통해 10Gbps의 가장 높은 무선 용량을 제공해 엄격한 5G 요건을 충족시키고 있다. 텔레포니카는 두 가지 용도 사례에서 SIAE 마이크로엘렉트로니카 밀리미터파 무선 통신 솔루션의 실전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쳤는데, 이 두 가지 용도 사례는 도시 애플리케이션을 다루고 있는 10Gbps 점대점 링크와 교외지역 애플리케이션을 다루는 다중운반파 링크 집합으로 높은 수준의 연결성(connectivity)을 더 먼 거리까지 제공한다.

SIAE 마이크로엘렉트로니카의 텔레포니카 글로벌 계정 관리자인 루이지 로바티(Luigi Lovati)는 “SIAE 마이크로엘렉트로니카와 텔레포니카는 여러 프로젝트에서 협력해왔는데 이는 모두 5G 백홀 요건 충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웨이브 SDN 네트워크에서 최첨단 밀리미터파 무선 통신 도입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징검다리를 다시 한 번 함께 건넜다”고 말했다.

텔레포니카 에스파냐(Telefónica España)의 IP 및 광 네트워크 개발 이사인 마리아 안토니아 크레스포(Maria Antonia Crespo)는 “SIAE 마이크로엘렉트로니카는 대용량과 안정성 및 낮은 지연율을 보여주는 마이크로웨이브에서 우리가 기대했던 수준을 뛰어넘었다”며 “텔레포니카 에스파냐의 기술이사인 알베르토 카라스코(Alberto Carrasco)가 E 대역 ALFOplus80HDX 장비로 수행한 이번 실전 테스트는 광섬유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 중단거리 링크에서 5G 백홀링 요건을 완벽하게 충족시킨다는 것이 입증되었다”고 말했다.

텔레포니카(Telefónica) 개요

텔레포니카(Telefónica)는 시장 자본력이나 고객 수 면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통신사 중 하나로 세계적 수준의 유선 네트워크와 모바일 및 브로드밴드 네트워크를 통해 전달되는 양질의 커넥티비티와 종합적인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텔레포니카는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기업 가치 그리고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는 공적 입지에 기반을 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고 자부하고 있다. 텔레포니카는 세계 17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3억5600만 건이 넘는 접속이 이루어지는 통신망을 갖추고 있다. 텔레포니카는 스페인과 유럽 및 남미지역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자사 성장 전략의 상당한 부분을 이 지역에 집중시키고 있다.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개요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무선통신 기술의 선두주자로 통신 사업자에 마이크로파 및 밀리미터파 전송, 서비스, 설계를 위한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사내 RF 연구소, 클린룸 설비, 완전한 제품 어셈블리와 최신 SMT 스마트 제조 4.0 시설을 활용해 자체 RF 부품을 설계, 생산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aemic.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00050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aemic.com

연락처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파비오 가비올리(Fabio Gavioli)
 marketing@siaem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