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의 생체인식 및 모바일 기반 클라우드카드+, 주니퍼 리서치의 최고 결제인증 솔루션상 수상

뉴스 제공
IDEMIA
2018-12-07 13:30
쿠르버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강 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의 강력한 고객 인증(Strong Customer Authentication, SCA) 솔루션인 클라우드카드+(CloudCard+)가 2018 주니퍼 리서치 어워드(2018 JUNIPER research awards)의 최고 결제 인증 솔루션(Best Payment Authentication Solution) 부문상을 수상했다고 아이데미아가 발표했다.

클라우드카드+는 강력한 고객 인증(SCA)을 단순하지만 보안적으로 안전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고객이 모바일 기기와 생체인식(안면 또는 지문) 기능을 이용하여 온라인 쇼핑과 송금 및 결제 같이 민감한 금융 거래를 할 때 강력하게 인증할 수 있게 한다. 이 제품은 어느 판매 채널에서나 일관성 있는 인증 경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카드+는 은행이 2019년9월부터 준수하도록 되어 있는 SCA관련 PSD2(지급결제서비스지침)의 요건을 충족시킨다. 이 제품은 PSD2 SCA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SMS OTPs를 대체하는 솔루션으로서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이다.

아이데미아 금융기관 사업부문의 나탈리 오에스트만(Nathalie Oestmann) 전략적 마케팅 및 혁신 담당 수석부사장은 “아이데미아의 생체인식 기능 및 모바일 기반 강력한 고객인증 솔루션인 클라우드카드+가 주니퍼 리서치의 최고 결제 인증 솔루션상을 받아서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우리는 금융기관들이 모바일 채널을 통해 금융 거래의 디지털 보안과 최적의 결제서비스 사용자 경험 사이에 완벽한 균형을 이루게 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수백 만명의 최종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클라우드카드+는 주요 금융 그룹들이 강력한 고객인증을 위한 PSD2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채택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주니퍼 웹사이트 참조.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IDEMIA)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투표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연간 수익이 30억달러 가까이 되는 아이데미아는 전세계에서 1만4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니퍼(Juniper) 개요

주니퍼 리서치(Juniper Research)는 자문, 분석 보고서, 산업 해설 등을 통해 세계 하이테크 통신업계에 연구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퓨처 디지털 어워드(Future Digital Awards)나 주니퍼의 연구 범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론 관계 담당자인 샘 스미스(Sam Smith)에게 연락하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060050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idemia@havas.com
한나 세바(Hanna Sebbah)
hanna.sebbah@havas.com

주니퍼(Juniper)
샘 스미스(Sam Smith)
sam.smith@juniperresear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