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출시

화사함과 생기를 잃은 맨 얼굴에 자신감을 더해주는 핑크빛 톤업 크림

진정 및 보습 성분이 촉촉하고 편안한 기초 케어까지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8-12-07 09:07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비타민 B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 맨얼굴에 자신감을 선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CNP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톤업 크림으로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담겨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진정과 보습 성분이 더해져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2월 ‘비타-B 에너지 앰플’을 처음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핑크빛 회오리 모양이 핑크빛 생기로 피부톤을 밝히는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한 바 있다.

한편 CNP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은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세정보
CNP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50ml, 4만2000원)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한재민 대리
02-6924-619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LG생활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