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고, 비트포렉스 상장 예정 및 기축통화 결정

나스고 충전용 마스터, 유니언페이 카드 출시 예정

나스고 토크나이징한 아미코·베이퍼 등 100여개 회사 에어드랍 예정

뉴스 제공
누네서네
2018-12-06 17:49
서울--(뉴스와이어)--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BSG)을 이끄는 누네서네 이효권 마케팅 실장이 2019년 B2B 블록체인 플랫폼 업체로 나스고(Nasgo) 코인을 추천했다.

이 실장은 “10월 27일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소개된 나스고는 메인넷 코인으로 블록체인(Blockchain)을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Platform) 회사로 소개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내년 1월 11일 비트포렉스(Bitforex) 국제거래소에서 나스고(NSG) 코인이 상장 등록될 예정이며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암호화폐 기축통화로 결정된 것은 아주 획기적인 사건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이 실장은 “이러한 결정은 1세대 비트코인 2세대 이더리움을 뛰어넘는 3세대 코인으로 나스고 코인을 인정했다는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비트포렉스 거래소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10위권 이내의 암호화폐 거래소다.

이 실장은 “향후 나스고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터, 유니언페이와 결합한 직불(Debit) 카드가 출시될 예정이며 나스고 블록체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토크나이징(Tokenizing)한 아미코(Amico), 베이퍼(Vapr) 등 100여개의 토큰 회사가 쉐어노드프로그램(SNP) 보유자에게 100개씩 에어드랍 한다”고 말했다.

누네서네 개요

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BSG)은 블록체인, 암호화폐 관련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뉴스를 보도한다. BSG는 세계적인 블록체인 전문가 모임으로 코인 투자자문 위원회를 두고 있다.

나스고센터: http://band.us/@nsg

웹사이트: https://band.us/@yocoincenter

연락처

누네서네
한국 요코인센터
이효권 기획실장
010-2400-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