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부싯탑2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오픈

일회용 발화연소장치 특허 착화제 작아진 크기에 더욱 강력해진 화력으로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나들이
2018-12-06 16:12
고양--(뉴스와이어)--환경부 지정 예비사회적기업 ㈜나들이(대표 조응태)가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부싯탑2’의 리워드 펀딩을 6일부터 알림 신청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싯탑’은 가스토치나 번개탄의 사용 없이 라이터 하나로 불을 붙일 수 있는 특허 받은 착화제로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워 누구나 간편하게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미 캠퍼들 사이에서는 핫 한 제품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으며 새로 출시된 ‘부싯탑2’는 기존의 제품보다 훨씬 작아진 크기에 더욱 강력해진 화력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부싯탑’은 소나무와 톱밥을 활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완전 연소 후 쓰레기를 발생시키지 않아 뒤처리 걱정도 없다. 제품 생산과정에서 여성, 노인, 장애인, 노숙인 등 소외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한다.

나들이 조응태 대표는 “미세먼지와 유해가스 발생이 많은 번개탄으로 숯이나 장작에 불을 붙여 바베큐를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건강에도 좋지 않고 환경오염의 원인이 되기도 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펜션, 캠핑장 등에서 많은 사람들이 번개탄을 대신하여, 친환경제품인 ‘부싯탑’을 사용하게 됨으로서 조금이라도 건강과 환경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부싯탑2’의 크라우드펀딩은 12월 6일부터 알림신청가능하며 12월 17일(월)부터 27일(목)까지 이 캠페인이 진행된다. 와디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부싯탑 와디즈 캠페인 페이지: http://bit.ly/2Qd3TVa

연락처

나들이 홍보대행
마케팅브로
김항석
02-6094-30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