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PER, 프로토타입 소셜 네트워킹 앱 성공적 출시

SVPER 온라인 프로토타입, 사용자가 온라인상의 인간 관계를 실제 관계로 전환할 수 있어

2018-12-06 14:17
바르셀로나--(뉴스와이어)--인스턴트 비디오만을 사용해 실생활에서 새로운 인간관계를 만들 수 있는 소셜 앱 SVPER는 프로토타입 SVPER 앱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실생활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최초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VPER는 사용자 프로필, 사진, 텍스트 메시지를 인스턴트 비디오 초대로 대체해 사용자가 온라인상의 관계를 실제 인간 관계로 전환하도록 한다.

SVPER는 이미 SVPER 커뮤니티에서 프로토타입에 관한 훌륭한 피드백을 받은 바 있으며 이와 같은 시장 정보를 활용해 앱을 더욱 향상시킬 예정이다.

또한 SVPER는 유럽과 중동에서 계속 로드쇼를 진행해 추가로 벤처 자금(VC)을 유치, 가상화폐공개(ICO) 이후의 성공을 극대화하고자 한다. ICO 기간은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기업 실사 검토 및 관계자의 자금 지원에 필요한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2018년 12월 31일까지 연장되었다. SVPER 앱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vper.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SVPER Ltd. 개요

SVPER 비디오 온리 모바일 앱은 실생활에서 새로운 사람을 안전하게 만나도록 함으로써 기존의 데이팅 앱과 소셜 네트워킹 앱을 뒤흔드는 것이 목표이다. SVPER는 영상 프로필과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온라인 상의 관계를 실생활 속의 인간관계로 바꾸며 이를 통해 디지털 시대의 사회적 고립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 SVPER는 실제로 만나서 시간을 보내는 유저들에게 SVPER 토큰 형태로 보상을 주는 즉각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SVPER의 혁신적인 콘셉트는 유저 프로필, 사진, 텍스트 메시지를 인스턴트 비디오 초대로 대체한다. 정지된 사진과 장황한 설명 대신 SVPER는 사용자가 포스팅한 인스턴트 비디오 초대를 활용하며 다른 사용자에게 회답을 요청한다. 사용자는 근처에 있는 사람들이 무슨 일을 하는지(혹은 하려고 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하고 싶은 액티비티를 선택하고 곧바로 그 사람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한 SVPER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ERC-721 표준의 장점을 활용해 앱의 보안과 신뢰성, 투명성을 높였다. 사용자는 스코어링 시스템을 통해 ‘디지털 DNA’를 부여받고 이는 사용자 신원을 입증하는 스마트 계약에 기록된다. 따라서 가짜 프로필이나 로봇의 가능성이 사라진다. 또한 블록체인이 SVP 토큰을 지원한다. 토큰은 받거나 사용자에게 구입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연락처

Chaineum Capital Partners
Laura Jouve PR Manager
이메일 보내기
+44 20 7618 9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