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DVRC 부사장 초청 미국투자이민 특별세미나 15일 개최

미국 의대, 치대 입학 전형에 관한 설명회
세미나 참가 이벤트 풍성
출처: 국제이주개발공사
2018-12-06 11:02
미국투자이민의 든든한 동반자 국제이주공사 소개 영상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웹자보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06일 -- 미국 펜실베니아 유료고속도로 공공 프로젝트(DVRC)가 미국투자이민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제이주공사는 12월 15일 오후 1시부터 역삼동 본사 세미나실에서 DVRC 리저널센터의 알베르토 기아치니(Alberto Giacchini) 부사장을 초청해 미국투자이민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국제이주공사는 미국투자이민 희망자들이 대부분 자녀유학을 염두에 두고 있는 학부모들이라는 것을 감안, 미국유학과 취업에서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지 노하우를 공개한다.

실제로 미국 영주권은 자녀를 미국에 유학 보내고 싶어하는 학부모들에게 많은 금전적 혜택을 가져다준다. 미국영주권자들은 미국 시민권자와 같은 학비 혜택 수혜 대상이 될뿐만 아니라 학교 졸업 후 취업에도 전혀 지장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비영주권인 경우에는 학비 혜택 받기가 어렵고 졸업 후 취업에도 여러 가지 제약조건이 많아 국내로 돌아오는 경우가 흔하다. 비영주권자가 미국 내에서 취업하려면 회사의 스폰서가 필요한데 그런 번거로운 절차를 감수하면서까지 채용하려는 미국 회사는 많지 않다.

미국투자이민은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기 위한 매우 손쉬운 방법 중 하나다. 리저널센터를 통해 미국 내 프로젝트에 최소 50만불 정도만 투자하면 되기 때문이다. 그 외 특별한 기술이나 학력, 영어능력을 요구하지 않는다. 가족 모두에게 미국 영주권을 부여하기 때문에 특히 자녀들의 학비는 미국 시민권자와 똑같은 혜택으로 무료이거나 매우 저렴하다. 성공적으로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려면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자 1인당 최소 고용인원 10명 이상을 창출해야 한다.

또한 투자원금을 회수하기 위해서는 해당 프로젝트가 많은 이윤을 창출해야 한다. 국제이주공사는 고용창출과 투자원금 회수에 유리한 건설 프로젝트를 소개해오고 있다.

국제이주공사는 이번 세미나에서 미국 펜실베니아 유료고속도로 건설 프로젝트(PTC II)를 소개한다. 대형 공공사업인 PTC II 프로젝트는 노후 펜실베니아 고속도로를 4차선에서 6차선으로 확장하는 프로젝트이며 보수 및 유지공사도 병행한다. 펜실베니아 주정부 공공사업이기 때문에 공사가 지체 또는 중단될 염려가 거의 없다. 원금상환도 현금이나 주정부 우량채권으로 주어지기 때문에 안전하다.

국제이주공사는 투자자 1인당 14.48개의 고용창출이 예상돼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는 데는 별 이상이 없다는 입장이다. 투자원금 상환은 현금상환이나 PTC 지방채권 형태가 될 것인데, 최고신용등급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상환에도 큰 문제가 없고 PTC 통행료 수입을 선순위 담보로 하기에 안전한 담보설정도 돼 있는 상태다.

국제이주공사는 투자이민은 한 가족의 미래가 달린 매우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에 마치 내 가족의 일처럼 세심하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 도리라며 투자이민 관련 법률, 세무, 행정 전문가들과 함께 투자자들의 미국 영주권 취득과 원금상환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소개하는 펜실베니아 유료고속도로 프로젝트는 미국 주정부에서 주관하는 대형 공공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영주권 취득과 원금 상환에 매우 유리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미국 의대,치대 입학 전형에 관한 설명회도 동시 진행한다. 세미나 참가 신청 예약은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도 가능하다.

국제이주개발공사 개요

국제이주개발공사(대표 홍순도)는 랭키닷컴 이민분야 1위 회사로 30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해외 이민 및 유학 전문 회사이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언론연락처: 국제이주개발공사   02-555-5333     홍보대행   키위피알   장용수 팀장   02-855-51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국제이주공사, DVRC 부사장 초청 미국투자이민 특별세미나 15일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