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크코리아-르바통,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에 화장품 기부

출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2018-12-06 09:40
전국의 미혼모, 다문화 및 한부모 가정에 전달
인천--(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06일 -- 바쁜 현대여성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르바통(㈜바자크코리아)’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해 르바통 반반크림, 반반클렌저, 마스크팩 등 67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르바통은 ‘바쁜 현대 여성에게 쉽고 빠르게 스스로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달해준다’라는 슬로건으로, 더욱더 간편하고 쉽게, 여성의 품격을 높여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반반크림’, ‘반반클렌저’ 상품을 개발하였다.
르바통 마스크팩, 반반크림, 반반 클렌저
딥포어 클렌징 젤과, 클렌징 오일이 한번에 들어있는 ‘반반클렌저’, 촉촉한 물빛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촉촉한 수분크림과 톤업 형광등 크림이 담긴 ‘반반크림’, 르바통 아쿠아 마스크는 전국의 미혼모, 다문화 및 한부모 가정에 전달하였다.

르바통은 평상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에 관심이 많이 있어, 연말에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1997년부터 60세 이상의 저소득 무의탁 노인분들께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사업, 무료급식사업, 장애인 시설업무, 아동시설업무, 노인요양생활시설 업무 등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다. 아동보육시설-해피홈, 중증장애인거주시설-브솔시내, 보호시설-강화노인요양원, 복지시설-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노인보호전문기관-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차장   032-502-76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바자크코리아-르바통,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에 화장품 기부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