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KSP Legal & Tax Advice와 손잡고 폴란드 시장 진출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12-05 20: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폴란드 카토비체(Katowice)에 기반을 두고 있는 유수의 법률 회사인 T 스로코즈 위스포니치(T.Srokosz i Wspólnicy Sp.k.)가 국제적인 세무 및 법무법인 연합인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과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폴란드 진출 확대로 회원 기업과 협력 회사를 통해 유럽 전역에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KSP 법률 세무 자문(KSP Legal & Tax Advice) 팀은 지난 15년 동안 고객과의 직접 접촉과 법률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에 초점을 맞추면서 법률적 자문과 세무 컨설팅을 결합시켜왔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KSP Legal & Tax Advice는 우리의 폴란드 사업을 크게 확대시키고 있고 EU 팀은 그 규모와 깊이 면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회사는 30명의 전문가와 5명의 파트너들과 함께 우리와 합류했고 이들은 모두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고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으로 양질의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파트너인 막달레나 파트리아스(Magdalena Patryas)가 이끄는 KSP Legal & Tax Advice는 법인법, 인수합병(M&A), 노동 및 고용법, 부동산 및 건설법, 지적 재산권 및 신기술법, 구조 조정 및 개인 정보 보호 등의 법률 서비스와 이전 가격, 세금 계획, 부동산세 및 부가가치세 등의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막달레나는 “우리는 법률 및 세금 분야의 다양한 지식을 결합시켜 고객에게 구체적인 솔루션과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며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국제 기업, 폴란드 기업, 투자자 및 개별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역량을 강화시킨다”고 말했다. 이어 “더욱이 우리는 A2Z Tax & Legal을 통해 바르샤바 동료들을 포함해 앤더스 글로벌의 회원사에 속해 있는 다수의 기존 파트너들과 이미 실무 협력관계를 맺어오고 있다”며 “우리와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있는 개인들과 협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약 40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24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040050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