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시 이즈 커밍 백', 흥미로운 암호화폐 백서, 미국특허 및 새로운 사이언스 픽션 소개

출처: Satoshi Is Coming Back Inc.
2018-12-06 22:00
토론토--(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06일 -- 사토시 이즈 커밍 백(Satoshi Is Coming Back Incorporated)이 ‘사토시이즈커밍백닷컴(SatoshiIsComingBack.com)’ 론칭 및 두 건의 블록체인 기술 특허자산 판매를 발표했다.

8000단어의 놀라운 백서 ‘사토시이즈커밍백닷컴(SatoshiIsComingBack.com)’은 비트코인(Bitcoin) 창시자 ‘사토시’가 비트코인 코드를 통제하기 위해 돌아온다고 가정한다. 라미 타벨로(Rami Tabello) 사토시 이즈 커밍 백 설립자 겸 CFA는 “사토시 이즈 커밍 백은 사토시가 비트코인 코드를 통제할 때 필요할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는 사토시에게 특허권을 부여하길 원한다”고 설명했다.

특허는 에너지 효율 및 인공지능의 ‘박스’ 역할을 하는 블록체인 검열 시스템에 대한 것이다.

‘사토시이즈커밍백닷컴’은 회사의 기술을 지원하고 비트코인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는 흥미로운 개념과 추상관념을 소개한다. 예를 들어 백서는 최초로 암호화폐의 ‘본질적인 가치’와 ‘본질적인 비용’을 개념화한다.

토론토 CFA 협회(CFA Society Toronto) 회원인 타벨로는 “비트코인의 본질적인 가치가 확립되면 금융 전문가들도 비트코인을 중앙은행의 예금자산으로 사용할 수 있으려면 어느 정도 본질적 가치를 늘려야 하는지 인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것은 판도를 바꿀 수 있는 구상이다”고 말했다.

신화를 파괴하는 이 획기적인 백서는 또한 에너지가 실제로 블록체인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이해를 재구성함으로써 우리는 에너지 시설의 각 구성요소를 격리 및 분류한 뒤 상품화할 수 있게 된다. 44세의 캐나다인 타벨로는 “에너지가 블록체인을 어떻게 안정화시키는지에 대한 우리의 추상적인 설명은 에너지 상품을 소비하지 않는 대체 안정기를 사용해 블록체인이 성장하도록 해준다”며 “우리의 특허출원 중 하나는 대체 안정기로 캡차(CAPTCHA) 퍼즐을 사용하는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응집적이고 포괄적인 백서는 인공지능과 초지능(superintelligences)이 블록체인을 기판으로 사용해 얼마나 발전할 수 있는지를 설명한다.

타벨로는 “특허출원 중인 블록체인 검열 시스템은 사람이 원하는 대로 인공지능의 박스를 구성하고 노예로 만들고 개발을 설계할 수 있게 해준다”며 “우리 기술이 없다면 검열에 저항하는 비트코인이 인류에 적대적인 독립적인 인공지능 비즈니스 벤처를 초래할 수 있다. 사토시는 하드포크가 일어났을 때 우리의 검열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백서는 사토시에게 하드포크를 정당화하기 위한 담론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학구적인 백서는 미국 현대어문학협회(Modern Languages Association) 방식으로 50여 건의 학술적 권위를 언급한다. 백서의 사이언스 픽션 섹션은 비트줄(Bitjoule)이라 불리는 암호화폐 원장으로 이 세계를 극화한다. 사토지는 비트줄의 주인공으로 영웅들의 이야기를 주요 내용을 한다. 비트줄은 컴퓨터 시물레이션이며 감독은 캡차를 풀기 위해 인간을 필요로 한다. 타벨로는 “백서는 공상과학 서사의 뼈대를 지니고 있다. 우리는 위탁을 통해 글을 쓰게 한 후 사토시의 귀환을 말하는 이야기에서 사토시의 부재를 비탄하는 문학적 서사시의 라이선스를 등록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토시 이즈 커밍 백’은 강력한 담론으로 기술을 지원하는 캐나다의 스타트업이다. 현재 투자 자금을 모집 중에 있다. 회사의 야심찬 목표는 모든 블록체인을 규제하는 의무 기술을 보유해 비트코인을 주도하는 세력이 되는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270058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사토시 이즈 커밍 백(Satoshi Is Coming Back Inc.)   라미 타벨로(Rami Tabello) CFA   +1 416-822-369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사토시 이즈 커밍 백’, 흥미로운 암호화폐 백서, 미국특허 및 새로운 사이언스 픽션 소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