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9 전시 부문에 참가

뉴스 제공
LeddarTech
2018-12-04 10:39
퀘벡 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이 뛰어난 다목적의 자동차용 LiDAR 개발 플랫폼 공급사인 LeddarTech이 세계적 전시회인 CES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2019년 1월 8~11일에 열리는 CES 2019에서 LeddarTech는 LeddarEgine에 기반한 차세대 LiDAR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200m 이상의 탐지거리에서도 10%의 목표 반사율을 자랑하는 등 근적외(NIR)광을 사용하는 고체형 LiDAR 시장을 선도하는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CES 2019의 LeddarTech 전시관에서는 첨단 운전자보조 시스템(ADAS)과 자율주행(AD) 애플리케이션에 쓰이는 LiDAR 솔루션 개발 및 생산용으로는 최초로 실용화된 LiDAR SoC인 LeddarCore LCA2 시스템온칩 생산 샘플을 공식적으로 공개한다.

또한 Leddar Ecosystem에 소속된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LeddarEngine에 기반해 LiDAR 개발을 지원하는 부품과 소프트웨어를 선보인다.

샤를 불랑제(Charles Boulanger) LeddarTech CEO는 “우리가 CES에서 소개할 LiDAR 개발 플랫폼은 진정한 혁신 기술이다. 이 기술은 우리 고객사들이 OEC사들이 요구하는 특정한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LiDAR 솔루션을 설계 및 양산할 수 있게 한다”며 “다양한 자율주행 레벨을 위해 성능과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불랑제 CEO는 “이는 부품 공급업체부터 완성차 업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해당사자들에게 윈윈 모델이라 할 수 있다”며 “LCA2 LeddarEngine과 더불어 성장세에 있는 당사의 생태계를 통해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Tier-1 제조사들이 (LiDAR 개발 플랫폼을) 주목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고 덧붙였다.

CES 2019에 설치될 LeddarTech 전시관에서는 액티브 세이프티와 자율주행 기술 분야 관련 종사자들이 주목할 것이다. 이 전시관은 승용차, 로보택시, 자율주행 셔틀버스, 트럭, 배달용 차량의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에 쓰이는 LiDAR 솔루션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30명의 LeddarTech 소속 대표단은 방문객과 애널리스트, 언론인들을 맞아 당사의 자율주행용 고체형 LiDAR 기술, 장거리용 Leddar M16-LSR,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용 16세그먼트 LiDAR 고체형 모듈을 선보일 예정이다.

LeddarTech의 혁신적인 LiDAR 기술은 또한 캐나다 정부, 오스람, TriLumina 등이 마련하는 CES2019 행사장 내 다른 전시관에서도 시연된다.

◇Leddar Ecosystem 소속 시연 업체 소개

LeddarEngine 기반 SSL 설계에 사용되는 다양한 특수 부품과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공급하는 Leddar Ecosystem 소속 파트너사들이 전시관 현장에서 다양한 기술을 시연할 예정이다.
· AutonomouStuff(통합사업자)
· Clarion Malaysia(제조사)
· dlhBOWLES(센서 클리닝 시스템)
· Excelitas Technologies(옵토 일렉트로닉스 부품)
· Hamamatsu(옵토 일렉트로닉스 부품)
· Integrated Device Technology(집적회로)
· Lasertel(통합 레이저 소스 및 드라이브 일렉트로닉스)
· ANSYS(퍼베이시브 엔지니어링 툴)
· OSRAM(옵토 일렉트로닉스 부품 및 LiDAR 개발사)
· Renesas Electronics(시스템온칩 기기)
· TriLumina(NIR 일루미네이션 모듈)

이들 업계 기술 리더들은 자사 제품을 소개할 뿐 아니라 전시관의 Ecosystem Classroom에서 행사 기간 동안 기술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2019 CES 전시회 개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매년 개최되는 CEO는 3900여 기업들이 전시관을 마련하며 여기에는 소비자 기술 하드웨어, 콘텐츠, 기술 전달 시스템 등의 제조사, 개발사, 공급사들이 포함된다. CES 컨퍼런스 프로그램은 300개의 컨퍼런스 세션들이 선보이며 150개국 이상에서 170만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한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사용이 간편한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개발 플랫폼 개발의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 Engine은 Leddar SP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최신 모빌리티 장거리 센서 애플리케이션에서 여러 가지 기술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세이프티, 자율주행, 지능형 운송, 도심 이동 차량 등의 서비스는 특허를 받은 LeddarTech 기술을 사용해 향상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LeddarTech.com, LinkedIn, Twitter, Facebook 또는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Tech, Leddar, LeddarEngine, LeddarSP,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VP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