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ILU, ‘Ccilu & PGA TOUR 라이선싱 파트너십 체결’ 발표

뉴스 제공
씨루 인터내셔널
2018-12-05 09:30
타이중, 대만--(뉴스와이어)--Ccilu International은 Ccilu Footwear와 PGA TOUR가 SS19 컬렉션부터 아주 특별한 스포츠/라이프스타일 신발 컬렉션 PGA TOUR by Ccilu의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발표했다.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은 춤 출 수 있는 정도의 자유로운 신발의 체험을 골프 필드 그 이상으로 확장한 것이다. 독창성과 기능으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는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은 샌들, 플립플롭, 캐주얼 신발, 운동화 및 부츠 등으로 구성된다.

새로운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은 골프장 안팎에서 공유하는 각자의 개성과 에너지 및 최고를 추구하는 마음을 반영했다. PGA TOUR는 새롭고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자 핵심적인 골프 팬을 넘어 비 골프인에게도 영역을 확장하려 하며, 이번 컬렉션은 그 일환으로 발표됐다.

2019년까지 World of Dance 챔피언십 시리즈 우승자 서클을 후원하면서 이를 중심으로 더욱 젊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계층과 관계를 구축한 Ccilu의 능력을 보태어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은 Ccilu 신발 브랜드의 다음 성공 신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1년에 설립돼 각종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Ccilu의 설립자 Wilson Hsu는 “이번 컬렉션은 라이프스타일부터 기술까지의 다양한 부분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씨루와 PGA TOUR가 손을 잡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PGA TOUR 라이선싱 EVP이자 최고 법률책임자인 Len Brown은 “Ccilu와 협력해 PGA TOUR 신발 컬렉션을 발표하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Ccilu는 골프 팬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개발할 수 있는 이상적이고도 혁신적인 브랜드”라고 밝혔다.

두 브랜드는 골프 스포츠 구현을 초월하는 신발 컬렉션, 즉 골프의 가볍고 활기 넘치며 편안한 느낌에서 영감을 받은 일반인을 위한 신발을 만들었다.

양측의 협력은 사회 환원이라는 공유하는 핵심 가치로 더욱 강화된다. PGA TOUR는 매주 행사에서 자선 활동에 전반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Ccilu는 Soles4Souls Travel Program 같은 광범위한 #StepForwardGiveBack 자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CCILUCELL과 SKIVE-ON을 포함해 Ccilu의 가장 혁신적이고 독점적인 기술을 새 컬렉션에 녹여 넣었다.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은 대다수 제품에 ‘Ortholite’ 안창을 적용했는데, 이는 매년 4억 켤레가 넘는 신발에 적용되고 있는 것이다. Ccilu는 PGA TOUR by Ccilu 컬렉션을 통해 자사의 최신 기술 AirQlation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 기술은 공기가 신발 안팎으로 순환되도록 해 걷는 중에 완충 작용의 흐름이 꾸준하게 이어지도록 한다.

Ccilu International 개요

CCILU의 기본 개념은 해방이다. ‘자신의 해방’은 모든 인간은 한계에 도전할 힘을 지닌다는 사실을 상기시켜주는 행동 촉구다. Ccilu에게 이는 스타일에 기능성을 결합해서 창의성과 독립성을 신발 진화에 부여하는 것을 의미한다. 2011년에 설립되고 다양한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cilu는 현재 6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아시아에 40개가 넘는 Ccilu 매장을 설립했으며 국내에는 주식회사 코테나가 디스트리뷰터를 한다. 북미에서는 Ccilu USA의 이름으로 샵을 운영하고 있다.

Winners Circle presented by CCILU Footwear 유튜브 페이지: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aE0ZJ1WrZk_...
CCILU liberate yourself 유튜브 페이지: http://www.youtube.com/channel/UChubNCYM_KglSuvHyx...
#stepforwardgiveback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explore/tags/stepforwardg...

웹사이트: http://ccilu.com

연락처

Ccilu International 홍보대행
코테나
기획팀
지경민 부장
02-2138-8338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코테나
최종헌 상무
02-2138-8338
이메일 보내기

Ccilu 문의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씨루 인터내셔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