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2018 대학정보화협의회 세미나 참가해 공공 클라우드 전환 사례 발표

뉴스 제공
디딤365
2018-12-04 09:00
서울--(뉴스와이어)--트리포드가 11월 30일 한양대학교에서 열린 2018 대학정보화협의회 추계 세미나에 참가했다. 이 자리에서 트리포드는 클라우드 전환 방안 수립 및 사이버대학교 클라우드 전환 사례에 대해 발표했다.

이번 대학정보화협의회 추계 세미나는 다양한 IT업계의 선두업체들과 현업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IT 최신 동향을 확인, 공유하는 자리였다. 이번 세미나에는 수십 명의 대학교 관계자들이 참가하였으며 트리포드를 포함하여 HPE, KT, 시스코 등 총 4개 업체가 함께 했다.

이번 발표에 참여한 트리포드는 안전한 클라우드를 위한 트리포드의 모니터링 솔루션과 디딤포털에 대해 소개하고 이를 적용한 사이버대학교의 클라우드 이전 및 구축 사례를 공유하였다.

김형식 트리포드 부장은 “사이버대학이 전체 IT시스템을 공공 클라우드로 전환하여 서비스 품질향상과 함께 서비스 고도화 시스템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였다”며 “대학교의 교육시스템 전체를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최초의 사례로 다른 교육기관의 클라우드 전환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의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로 50여개의 공공기관 레퍼런스를 보유 중이다. 최근에는 사이버대학의 클라우드 이전 및 구축을 도맡아 공공 클라우드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트리포드 개요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의 공식 총판사로 공공기관·엔터프라이즈·교육기관·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5년부터 IDC를 운영해오며 쌓인 노하우와 개발 경험으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운영하고 있으며,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트리포드
영업컨설팅본부
김윤지 주임
070-7784-8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