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글로벌 이사회 확대 발표

나이지리아 및 이집트 파트너 변호사, 자문단 합류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12-03 17:1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이 글로벌 이사회(Global Board of Directors)에 세이 비커스테스(Seyi Bickersteth) 나이지리아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in Nigeria) 파트너 및 레나 함디(Lena Hamdi) 이집트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 in Egypt) 파트너를 이사로 추가한다고 11월 29일 발표했다.

세이와 레나는 10명의 권위 있는 세무 및 법률 고문으로 구성된 글로벌 이사회에 합류하며 이들의 임명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앤더슨 글로벌에 지역 대표성과 다양성이 추가될 것이다.

세이 비커스테스는 전세계 세무 및 법률 회사에서 오랜 경력과 지식을 축적한 경제 전문가다. 그는 KMPG 프로페셔널 서비스(KMPG Professional Services) 매니징 파트너와 나이지리아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 세무 총괄을 역임했다. 세이는 경제발전에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나이지리아 공인회계사협회(Institute of Chartered Accountants of Nigeria) 및 나이지리아 공인세무사협회(The Chartered Institute of Taxation of Nigeria) 펠로우 회원이다.

이사회에서의 역할 이외에도 세이는 아프리카에서 앤더슨 글로벌을 확장시키는 데도 중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글로벌 협회는 아프리카 대륙 전역의 7개국에 진출했으며 향후 12개월 이내에 해당 지역에서 지속적인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레나 함디는 카이로 소재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의 파트너다. 그녀는 해외 투자, 시장진출 전략, 투자 자문 분야에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런던 퀸메리 대학교(Queen Mary University)에서 법학학사(LLB) 학위를 취득했다. 레나는 이집트에서 회사의 국제관계 부서를 이끌고 있으며 이집트 및 중동에서 사업확장과 관련한 핵심 중재자 및 자문의 역할을 수행 중이다.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이 지역에서 6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추가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는 “우리 글로벌 이사회는 발군의 통찰력과 최고 수준의 전략적 경험을 보유한 유수 전문가들로 구성된 집단이다”며 “아프리카와 중동을 대표하는 인원이 충원되면서 우리는 더욱 원활하게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세이와 레나 모두 책임정신, 원활한 서비스, 최상의 솔루션 등 우리가 추구하는 최선의 가치를 대변하는 인재들이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약 40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22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290050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