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차은우와 함께하는 TV 광고 공개

코인세탁과 드라이클리닝을 함께 해결하는 ‘크린토피아+코인워시’ 강점 전달

‘컬러 이분법’과 차은우의 이미지 변화로 눈길 사로잡아

뉴스 제공
크린토피아
2018-11-30 09:43
서울--(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전속 모델 차은우와 함께하는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복잡한 세탁, 한 번에 가자’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을 결합한 ‘크린토피아+코인워시’의 강점을 담아냈다. 모델 차은우가 코인세탁부터 드라이클리닝까지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편하게 한 곳에서 해결하는 모습을 교차 편집 방식으로 보여준다.

특히 크린토피아는 ‘컬러 이분법’을 활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티셔츠, 이불 등 코인세탁이 가능한 세탁류는 초록색 배경으로, 가죽 재킷, 와이셔츠 등 드라이클리닝이 필요한 세탁류는 파란색 배경으로 적용해 한눈에 구분이 가능하다. 배경 컬러에 맞춰 각 서비스를 이용하는 차은우의 의상과 헤어 등도 변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크린토피아는 코인세탁과 드라이클리닝에 따라 바뀌는 차은우의 모습을 통해 크린토피아+코인워시의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했다며 젊은 소비자층에게 크린토피아의 세탁 서비스가 더욱 쉽고 친숙하게 인식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SNS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광고 영상을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캘린더와 옷걸이로 구성된 차은우 굿즈 세트(3명)와 차은우 캘린더(3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

연락처

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