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출판사, ‘네이버 카페 플랫폼 비즈니스로 6개월 안에 연봉 벌기’ 출간

돈 시간의 자유 디지털노마드의 삶

뉴스 제공
리텍콘텐츠
2018-12-03 09:10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 출판사가 ‘네이버 카페 플랫폼 비즈니스로 6개월 안에 연봉 벌기’를 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저자는 한국에서 카카오톡(Kakao Talk)의 성공을 지켜보며 네이버에서 근무하며 라인(LINE) 메신저의 성공을 견인하며 찾은 단 하나의 답안을 이 책에 녹이려 한다.

그것은 바로 디지털노마드 세계는 돈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가지고 하는 것이라는 점이다. 즉 저자의 철학은 ‘사람이 곧 돈’이라는 것이다. 그런 관점으로 카카오톡이 한국 시장에서 성공했고 라인은 전 세계 230개국 이상에 서비스되면서 월간 2억명이 넘는 사용자가 애용하고 있다.

결국 사람을 모으고, 그 사람들이 열광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가질 수 있다면 디지털노마드로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게 되는데 저자가 찾은 가장 파워풀한 플랫폼이자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네이버 카페를 이용한 비즈니스다.

저자는 네이버 카페가 구시대의 유물이라고 생각하는 관점의 전환을 시도해 성공했다. 한 번도 네이버 카페를 운영해 본 경험이 없는 저자도 몇 개월 만에 회원 수 천명을 넘기고 제휴 비즈니스를 만들어 내어 실제 매출을 발생시켜 진정한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운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다. 그런 저자의 플랫폼비즈니스 노하우를 이 책에 공개한다.

리텍콘텐츠 개요

리텍콘텐츠는 긍정심리, 재테크, 세일즈와 관련하여 콘텐츠를 개발하여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한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강사 pool을 구성하여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쳐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하여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네이버 카페 플랫폼 비즈니스로 6개월 안에 연봉 벌기 소개 페이지: http://ritec.modoo.at/?link=c4jdqrkb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리텍콘텐츠
김정빈
02-2051-0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