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VCHAIN, 11월 28~29일 싱가포르 Blockshow Asia에서 분산형 스포츠 웹TV 발표

2018-11-29 14:42
브장송/싱가포르--(뉴스와이어)--프랑스의 웹TV 캐스터 MYTVCHAIN이 싱가포르 Blockshow Asia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스포츠클럽 및 운동선수 전용 웹TV 플랫폼을 발표하고 공개함으로써 아시아 진출의 첫걸음을 내딛는다.

해당 플랫폼은 스포츠클럽이 자체 웹TV를 만들어 관련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동시에 클럽 활동의 발전 및 지원을 위한 수익을 생성, 채널 개발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게 한다.

웹 미디어의 광고 기반 수익 모델이 쇠퇴하는 가운데, 스포츠 클럽은 영상 콘텐츠를 개발하고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자금원을 찾아야 한다. MYTVCHAIN이 커뮤니티 주도의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 형태로 그 해답을 제시한다.

MYTVCHAIN 사용자는 플랫폼에 등록된 콘텐츠를 시청함으로써 토큰을 받고 이를 좋아하는 스포츠클럽에 지원하거나 콘텐츠 개발자에게 기부할 수 있고 MYTVCHAIN 영상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는 등 다양한 거래에 활용할 수 있다. 플랫폼은 현재 정상 운영 중이며 이미 프랑스 스포츠 클럽이 참여하고 있다.

MYTVCHAIN 플랫폼은 토큰화와 크라우드 펀딩을 시행해 플랫폼 생태계 내에서 거래를 용이하게 하며 장려한다.

또한 MYTVCHAIN은 ICO(가상화폐 공개)를 위한 토큰 구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송금으로 지불이 가능한 법정화폐 기반의 지불 결제 시스템 LBXPro.io를 활용한다. 이는 ‘암호화폐 장벽’을 없애는 조치로 암호화폐를 처음 접하지만 관심은 있는 규모가 더 큰 커뮤니티에 희소식이다. 숙련된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여전히 암호화폐 기반의 지불 시스템을 통해 토큰 구입이 가능할 예정이다.

MYTVCHAIN 토큰은 ICO 막바지에 이미 공인 거래소 LaToken.com에 토큰 상장이 사전 승인되었으며 추가 거래소도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이는 MYTVCHAIN 토큰이 리스크를 피해 안전을 추구하는 투자자의 관심까지 얻게 될 확실한 신호라고 볼 수 있다.

MYTVCHAIN은 11월 30일 싱가포르 풀러튼 베이 호텔에서 개인 투자자 미팅을 진행한다. info@mytvchain.com으로 연락하면 등록이 가능하다.

MYTVCHAIN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mytvchain.i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YTVCHAIN 홈페이지: http://www.mytvchain.com

연락처

Chaineum Capital Partners
이메일 보내기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