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제3회 마케팅 톡 진행… “고객과 자연스럽게 스킨십하라”

홍보대행사 더피알, 12월 11일 업계 관계자 및 홍보인 대상 ‘마케팅 톡’ 행사 실시

각계 마케팅 전문가 초빙, 실제 사례 바탕으로 홍보마케팅 트렌드 소개

뉴스 제공
더피알
2018-11-29 09:48
서울--(뉴스와이어)--IMC 전문 홍보대행사 더피알(대표 김진희)이 청년마케팅 에이전시 데뷰월드와이드(대표 김수현)와 함께 12월 11일(화)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제3회 마케팅 톡: 브랜드 릴레이션 마케팅(이하 마케팅 톡)’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마케팅 톡은 홍보인 및 업계 관련자들에게 홍보 트렌드를 제시하고,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배움의 기회와 참석자들 간의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마케팅 톡은 ‘고객과 자연스럽게 스킨십하는 브랜드 릴레이션 마케팅’을 대주제로 내세웠다. 김진희 더피알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조미량 코리아테크 상무, 조진의 더피알 미디어플래닝 본부장, 박재현 더피알 브랜드릴레이션 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조미량 코리아테크 상무는 더피알과의 오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고객사와 대행사 간의 진정한 파트너십 전략’에 대해 논의하며, 조진의 더피알 미디어플래닝 본부장은 ‘검색 최적화를 통한 브랜드 릴레이션 강화 전략’을 주제로 고객의 키워드를 장악하기 위한 효율적인 온라인 환경 분석 방법을 소개한다. 이어 박재현 더피알 브랜드릴레이션 연구소장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스킨십 전략’을 주제로 최근 화제가 된 홍보마케팅 사례를 짚어보며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브랜딩 마케팅 전략을 살펴볼 예정이다.

마케팅 톡은 예비 홍보인, 관련 업계 종사자 등 홍보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 후 참석 가능 여부를 개별 통지 한다. 신청기간은 11월 29일(목)부터 12월 5일(수) 자정까지로 신청기간 내 온라인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더피알 홈페이지 및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희 더피알 대표는 “매년 다양한 주제로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홍보 전략들을 연구하는 마케팅 톡 행사가 벌써 3회를 맞이했다”며 “강연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읽고, 고객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IMC 전문 홍보대행사 더피알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고 관계를 맺게 하는 업계 최초의 브랜드 릴레이션 에이전시다. 올해로 11년 업력을 보유한 더피알은 언론홍보뿐만 아니라 디지털 마케팅, 홈쇼핑, PPL 등 다양한 마케팅 영역에 대한 경험과 수행 능력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신뢰를 얻고 있다. 청년마케팅 에이전시 데뷰월드와이드는 사회적 가치가 있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대행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기업과 NGO의 홍보 마케팅 업무를 전략수립부터 실행까지 수행한다.

온라인 참가 신청서: http://naver.me/GZqluGyM

연락처

더피알
이애리 대리
070-7834-6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