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스톤 라이터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지포
2018-11-29 09:28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겨울에 어울리는 ‘스톤(Stone)’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톤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독특한 질감의 마감처리이다. 시리즈는 총 세 가지 종류의 라이터로 구성되어있다. 각각의 제품은 눈, 얼음, 크리스마스 등 겨울을 연상시키는 빨간색, 파란색 그리고 은색으로 컬러 코팅된 후 마블 에칭 기법의 마감처리가 적용되어 돌과 같은 질감을 낸다. 지포는 대담한 색상과 절제된 디자인의 스톤 제품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향초나 키체인, 또는 카드 지갑 등과 함께 선물하기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가격은 각 5만3000원으로 12월 중순부터 지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래도록 재사용이 가능한 지포 라이터는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이루어지는 현 시점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라이터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정품 지포 라이터는 평생 무료 수리가 가능하다. 소비자는 택배비 및 부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에 한해 소모품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인 지포(Zippo)는 180개국의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미국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서 1932년 설립해 지금까지 5억5000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를 제작했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라이터 액세서리부터 부탄 캔들 라이터, 남녀용 향수, 그리고 야외 활동가들을 위한 내구성이 강한 발화제품 라인까지, 각양각색의 제품라인을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14년 125주년을 맞이한 펜슬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한 W.R Case and Sons Cutlery Company 또한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www.smgstore.co.kr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스 글로벌
정은진 AE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