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육우랑 화이트 페밀리데이 이벤트 진행

휘닉스 평창서 개최… 숙박, 뷔페, 콘서트 티켓 등 제공

2018-11-28 16:15
안성--(뉴스와이어)--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가족 단위를 대상으로 휘닉스 평창에서 ‘육우랑 화이트 페밀리데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12월 13일(목)부터 12월 14일(금)까지 이틀 간 진행된다. 당첨자 전원에게 1박 2일 콘도 숙박권, 석식(육우) 뷔페 이용권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다양한 경품과 함께 레크레이션, K-pop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랜덤으로 휘닉스 평창 스키&보드 및 블루캐니언 이용권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연과 함께 육우 응원 메시지를 자유게시판에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의 신청 기간은 11월 26일(월)부터 12월 6일(목)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금)이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박대안 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육우자조금이 가족과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육우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로 즐거운 추억과 기억에 남는 한 해로 연말을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됐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ookwoo.co.kr

연락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만개의레시피
마케팅팀
심나영 사원
070-4896-6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