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덴소와의 협력 강화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18-11-28 09:53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첨단 자동차 시스템 및 부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덴소 (DENSO Corporation)와의 장기적 파트너십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인피니언은 자동차 산업을 위한 반도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양사는 자율주행과 e-모빌리티 등 기존 및 신기술 분야에서 시스템 노하우를 공동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덴소는 강화된 협력을 뒷받침하기 위해서 인피니언 지분을 소액 인수했다.

덴소의 히로유키 이나 수석 이사는 “반도체 회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차량용 전자 시스템을 위한 최적의 반도체 솔루션을 구축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자율주행 및 전기화된 시스템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CEO인 라인하드 플로스 박사는 “잘 확립되어 있는 덴소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인피니언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18년 회계년도 (9월 30일 마감) 기준 인피니언은 전 세계 약 4만100명의 직원들과 함께 76억유로 매출을 달성하였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