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수예침장, 온라인 쇼핑몰 사업부 신설 발표

뉴스 제공
무궁화수예·침장
2018-11-28 08:39
대구--(뉴스와이어)--대구 서문시장 침장거리에 위치해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이 온라인 시장으로 진출을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 사업부를 신설했다고 28일 밝혔다.

대구 서문시장 침장거리에 위치해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은 일반제품에서부터 맞춤 제작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수예/침장 전문업체이다.

50년의 침구, 수예품 제작 경력으로 서문시장에서 유명한 침장 도매업체인 무궁화수예침장은 기존 오프라인으로 운영하던 모든 거래를 인터넷을 통하여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하여 올해 11월 인터넷 쇼핑몰 사업부를 신설하였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접목시키기 위해 내부적인 협의와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무궁화수예침장은 고객에게 세상에서 가장 포근하고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일념 하에 각종 침구, 이불, 패드, 소파커버, 커튼, 주방, 거실 소품, 로만쉐이드, 식탁보, 옥매트, 홈패션 등 항균성, 내구성, 안정성이 뛰어난 좋은 소재로 구성된 모든 종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무궁화수예침장은 전국적으로 체계적인 도매 유통망을 구축하여 고객들이 배송 사고 없이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하며, 유통단계를 줄임으로써 고급 품질의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제품 완성까지 하나하나 정성을 들이는 장인정신을 가지고 있는 무궁화수예침장은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보다 다양하고 우수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항상 신뢰받고 사랑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거듭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무궁화수예·침장 홍보대행
디오
홍보팀
권택현 주임
053-551-25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무궁화수예·침장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