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자, 대규모 축제로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선정 축하

샤르자 어린이들, 전세계에 ‘모든 어린이는 우리처럼 안전한 곳에서 살 권리가 있다’고 주장

500명 이상의 학생들 참석

뉴스 제공
Sharjah
2018-11-27 16:10
샤르자,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랍에미리트 토후국 샤르자(Sharjah)의 어린이와 청년들이 전세계에 모든 어린이는 놀고 행복하고 배우고 창의적일 권리가 있으며 모든 어린이는 우리처럼 안전한 곳에서 살 권리가 있다며 샤르자의 어린이들은 모든 도시가 어린이친화적인 도시가 될 것을 전세계에 촉구한다고 밝혔다.

세계어린이날(Universal Children’s Day)에 때맞춰 진행된 제1회 샤르자 아동·청년 친화 카니발(Sharjah Child and Youth Friendly Carnival)에서는 어린이들의 선언과 더불어 최근 샤르자가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UNICEF Child-Friendly City)로 선정된 것을 기념했다.

카니발이 열린 샤르자 거리에는 공연자들의 음악소리로 활기가 가득차고 500여명의 가족, 어린이, 정부기관 대표들은 샤르자 중심부에 위치한 Al Buhaira Corniche 도로를 따라 1km 행렬에 함께했다.

이 행렬을 이끈 UAE 군악대(UAE Military Music Band)는 관중들에게 멋진 백파이프 연주를 선보였다. 다음 순서는 ‘플라잉 드림(The Flying Dreams)’으로 실제 크기보다 훨씬 크게 제작된 대형 새와 만화 스타일의 집 같은 풍선 모형들이 하늘 위로 높이 날아올랐다. 버블 트럭(Bubbles Truck)에서는 화려한 버블을 입은 연주자들이 도시전체를 대형 버블로 채워진 파티장으로 만들었고 ‘매직가든(Magic Garden)’은 말 그대로 화려한 꽃과 식물로 분장한 사람들로 가득했다.

이 행사는 UAE 연방최고회의(UAE Supreme Council) 위원 겸 샤르자 통치자인 셰이크 술탄 빈 무함마드 알 카시미(Sheikh Dr Sultan bin Muhammad Al Qasimi) 박사의 후원으로 샤르자아동친화사무소(Sharjah Baby Friendly Office)가 주최했다.

화려한 불꽃놀이로 카니발은 절정에 달했고 도시의 미래를 밝혀줄 별들에 즐거운 경의를 표하며 축제를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샤르자 아동친화사무소(About Sharjah Baby Friendly Office, SBFO) 개요

샤르자 아동친화사무소(SBFO)는 샤르자의 모든 연령대 어린이들의 지위와 행복을 수호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전략과 계획을 수립하고 관계기관 및 정부당국과 협력해 이를 실행한다. 사무소는 현재 샤르자유아친화에미리트 프로젝트(Sharjah Baby-Friendly Emirate Project, 0~2세 대상) 및 샤르자 아동친화도시 프로젝트(Sharjah Child Friendly City Project, 0~18세 대상)을 진행 중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260056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샤르자(Sharjah)
내셔널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즈(National Network Communications)
파디아 다우크(Fadia Daouk)
+971 52 617 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