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빈, 패브릭을 활용한 기능성 홈데코 사업 계획 발표

뉴스 제공
성빈
2018-11-27 13:53
대구--(뉴스와이어)--성빈이 패브릭을 활용한 기능성 홈데코 사업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대구 서구 평리동에 위치한 성빈은 패브릭 원단을 활용하여 디자인, 제조, 판매를 하는 패브릭 전문회사로서 자체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전문 사진 촬영을 통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패브릭 전문회사 성빈의 김인현 대표이사는 “최근 자신의 집을 특별하고 느낌 있게 꾸미고 싶은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성빈의 최고급 침구 브랜드 ‘이루미데코’에서 따뜻함과 세련됨을 제공하기 위하여 올해 3월 홈데코 사업을 추진하였으며, 하반기에 들어 홈데코 사업을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루미데코’에서 제작하는 모든 홈데코 소품들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패브릭 원달을 사용하여 제작되고 있으며 담요/블랭킷, 암막커튼과 같은 고급 커튼 등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 소품과 커튼을 판매하고 있어 인테리어를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000년 설립한 패브릭 전문회사 성빈은 최고급 침구 전문 브랜드 ‘이루미데코’를 비롯하여 고급 침구 전문브랜드 ‘지스룸’, 일반 침구 전문브랜드 ‘펄룸’, 모든 브랜드에 사용되는 원단을 제조하는 원단 전문브랜드 ‘MAKE FABRIC(패브릭 만들다)’ 등 4가지 브랜드를 운영하며 최고급 브랜드부터 일반 브랜드, 원단 전문 브랜드까지 국내 프리미엄 패브릭 원단을 활용하여 기능성 패브릭 침구와 소품의 감성과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한편 성빈의 김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홈데코 소품들을 제작하여 소비자들의 소품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며 “패브릭의 질감과 뛰어난 품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루미데코 홈페이지: http://erumideco.com
지스룸 홈페이지: http://jisroom.com

연락처

성빈 홍보대행
디오
홍보팀
권택현 주임
053-551-25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성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