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C위원회, 결심에서 하이테라에 유리한 판결

Hytera의 차세대 제품이 특허를 침해하지 않는다고 명령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8-11-27 09:20
미라마, 플로리다/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산업용 무선통신(LMR) 통신솔루션 제공업체인 Hytera는 11월 16일에 미국 국제무역위원회 (ITC)가 Hytera에서 최근 개발한 차세대 제품에 대하여 Hytera에 유리하게 최종 판결을 내렸다고 발표했다.

11월 16일에 내려진 ITC위원회의 최종판결은 Hytera의 차세대 제품이 Motorola Solutions의 특허를 침해하지 않으며 미국에서 계속 수입 및 판매 될수 있음을 분명히 했다.

Hytera는 ITC위원회의 발표가 혁신적인 신규 시리즈 제품을 계속해서 수입하고 판매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을 환영하며, 미국내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더많은 선택 기회와 월등한 가치로 미국의LMR시장을 풍요롭게 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모토로라는 혁신대신 불행히도 부적절한 소송에 집중하기로 선택 했지만, Hytera는 최종 사용자와 딜러 모두의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미국 통신 회사인 Marcus Communications의 CTO인 브루스마커스(Bruce Marcus)는 “Hytera는 끊임없이 시장에 새로운 기능과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LMR업계에서 선택과 경쟁을 불러 일으키는 중요한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되는 맞춤형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들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Hytera는 자사 제품을 보호하는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업체들의 지적 재산권을 존중해 왔다. 그러나 Motorola가 경쟁 업체에 대해 의문스러운 법적조치를 취함으로써 Hytera가 반-경쟁적 행위라고 믿고 있는 것을 계속하기로 선택한다면 Hytera는 적극적으로 스스로를 방어할 것이다.

또한 모토로라의 전문가는 모토로라가 미국 무전기 시장의 약 70%를 통제한다고 주장 했는데, 이는 Hytera가 주장하는 대로 과대 평가된 것일 수 있다. 이것은 모토로라가 미국 내 양방향 무선통신 산업에 대한 독점력을 유지하려는 그들의 의도를 합리화 시키는 또하나의 전선으로 미국의 사법 시스템을 계속해서 이용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ITC의 최종 결정은 Hytera의 새로운 제품인 차세대 제품에 유리하지만, Hytera의 기존 DMR 제품 중 일부는 Motorola가 주장한 특정 특허를 침해 한다는 의견을 내렸다. Hytera는 이 부분에 대한 결정과 관련한 후속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중요한 것은 ITC의 최종 결정에 따라 Hytera는 차세대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Hytera는 차세대 제품에 대한 관심이 계속 높아질 것으로 기대 되는 것이다. Hytera는 자사의 고객이 Hytera에게 기대하는 기능이 풍부하고 고품질이며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옵션을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판매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오고 있다.

Hytera Communications America (West), Inc.의 판매 담당 부사장 Tom Wineland는 “Hytera는 미국 시장과 대리점을 대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Hytera는 전 세계에서 하고 있는 것처럼 미국에서도 계속해서 혁신적이고 고품질이며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DMR 제품과 육상 이동 무선통신 솔루션을 우리의 딜러와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Canyoung Soh
하이테라 한국 지사 DMR 사업부 영업 이사
cy.soh@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