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 시 배틀필드5 게임 번들 증정 프로모션 진행

2차대전으로 복귀한 FPS의 명품 배틀필드V, ASUS RTX 그래픽카드 번들 진행

레이트레이싱을 통한 인공지능 반사광 등 RTX 기능을 100% 발휘할 수 있는 게임

11월 20일 이후 RTX 구매자 한정으로, 엔비디아 페이지에서 코드 변환 가능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8-11-26 09:32
서울--(뉴스와이어)--에이수스(ASUS)의 글로벌 1위 게이밍 브랜드인 Republic of Gamers(이하 ROG)가 8월 첫 출시한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 시리즈 라인업을 구매할 시 11월 20일 공식 출시 된 일렉트로닉 아츠(EA)의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 ‘배틀필드V’게임 번들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배틀틀필드V는 시리즈 넘버링 작품으로서 전작인 배틀필드 1에서 2차 세계대전으로 무대를 옮겨 유저들에게 다양한 전장의 경험은 물론 많은 유저들이 동시에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빛을 추적하여 계산해 낼 수 있는 모든 효과를 구현할 수 있는 레이트레이싱 기술을 도입한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수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끈 바가 있다. 여기에 DXR을 하드웨어적으로 가속 시킬 수 있는 RTX의 모든 기술력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번 프로모션의 적용 모델은 RTX 2080Ti, 2080, 2070 제품이다. 기존의 파스칼 아키텍쳐가 아닌 튜링 아키텍쳐가 적용된 그래픽카드군으로서 에이수스는 ROG STRIX, DUAL, TURBO 3가지 라인업을 국내에 출시했다.

ROG STRIX의 경우 ASUS의 특허기술인 Auto Extreme Tech 기술로 제작되어 최고의 마감 퀄리티는 물론 어떠한 제품도 최상급의 제품 퀄리티를 보여준다. 특히 ASUS의 슈퍼 알로이2(Super Alloy2) 전원부가 정밀한 세팅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보다 높은 오버클럭 비중을 가진다.

DUAL의 경우 PCB굴곡을 방지하고 구성 요소를 보호하는 백플레이트와 동시에 두꺼워진 히트싱크를 통해 보다 수월한 냉각이 가능하다. TURBO의 경우 다중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슈라우드(Shroud) 디자인을 도입하여 한정된 환경에서도 냉각 기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수명과 소음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0일 이후 구매자 대상이며 행사의 마감은 1월 9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는 제품을 구매하고 에이수스의 이벤트 이메일 계정으로 구매 내역과 제품을 인증하면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코드로 엔비디아의 리뎀션 사이트로 접속하여 EA 플랫폼인 오리진(ORIGIN) 계정을 동기화 하면 자동으로 등록된다. ASUS로 발급받은 코드는 2019년 1월 31일까지 등록이 가능하고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에이수스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엔비디아 리뎀션 사이트: http://www.nvidia.com/ko-kr/account/redeem/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박제현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

에이수스 이벤트 메일 계정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