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서울에너지공사·KTO파트너스·한국특허전략개발원·신풍제지 등 신입·경력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8-11-26 11:3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서울에너지공사, 한국관광공사 자회사 KTO파트너스, 신풍제지,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의 채용소식을 26일 밝혔다.

서울에너지공사는 2018년 하반기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행정 △기계 △전기 △환경 △신규사업 △태양광사업 △언론홍보 △에너지복지 △태양광사업 △연구원 △신재생에너지본부장 △조리 △환경미화 △시설경비 △시설관리 총 31명이다. 분야별 채용 직군, 응시자격, 전형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12월 10일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관광공사 자회사 ㈜KTO파트너스가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경영관리(1명, 부장) △재무(1명, 과장) △인사노무(1명, 과장) △총무(1명, 대리) 분야에서 총 4명을 채용한다. 별도의 자격요건은 없으나 분야별 경력 기준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입사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4일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2018년 전문직 ‘가’군·일반직 6급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특허전문위원(화학, 1명) △특허전문위원(바이오, 1명) △사업행정(1명) 으로 분야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일반직 6급은 정규직이며 전문직 ‘가’군(특허전문위원)은 보수, 복리후생 등 처우가 정규직과 동일한 무기계약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전형-필기전형-자료제출-면접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발표하며 자격요건, 우대사항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원서는 12월 7일 14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신풍제지는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규 사업 검토 및 진행, M&A 및 사업 제휴 업무를 담당하며 △임원 △팀장(과장~차장) △경력사원(사원~대리) 등 폭넓게 채용을 진행한다. 관련 업무 경력이 3년 이상인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1,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11월 30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 2018년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건축(2명) △전산(1명) △행정(1명) 총 3개 분야에서 4명을 채용하고 근무지는 인천글로벌캠퍼스다. 분야별 필수 자격 기준 및 경력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12월 6일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390만명, 기업회원 41만개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