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루핏,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할인 행사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교환·반품까지 제공

뉴스 제공
구루핏
2018-11-26 09: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신발 종합 쇼핑몰이자 신발 리뷰 전문 사이트인 ‘구루핏’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이벤트로 국내외 유명 신발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23일 시작된 할인 행사는 구루핏 온라인 몰에서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총 15일의 행사 기간 동안 구루핏은 매일 새로운 제품들을 평소에 볼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대에 타임 딜 형태로 판매할 예정이다.

구루핏은 평소에도 매력적인 가격에 20%의 적립금 혜택,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전문가가 직접 신어보고 쓰는 리뷰, 365일 무료 배송/반품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수 많은 매니아들을 생산하고 있었기에 이번 이벤트 상품들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루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루핏 개요

구루핏은 2017년 1월 설립된 이커머스 스타트업으로서 주요 신발 브랜드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운동화, 스니커즈, 런닝화, 캐주얼화 등을 판매한다. 고객 한 명 한 명이 사이즈와 스타일 모두 딱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선택을 도와주고, 불편을 제거한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사명이다. 회사와 서비스의 이름인 구루핏은 ‘전문가, 권위자’라는 뜻을 가진 구루(guru)와 ‘맞다, 적합하다’는 뜻을 가진 핏(fit)의 합성어이다.

웹사이트: https://www.gurufit.com

연락처

구루핏
장국진 운영실장
010-3755-8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