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세상, 믹스앤매치 브랜드 새롭게 론칭

뉴스 제공
따뜻한세상
2018-11-22 17:04
대구--(뉴스와이어)--(주)따뜻한세상은 대구 서구문화회관 옆에 위치하고 있는 침구 전문 제조회사로 현대인의 지친 일상 속 편안함을 느끼며 휴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우직스럽게 침구의, 침구에 의한, 침구를 위한 한길을 걸어온 침구 전문 제조기업이다.

따뜻한세상은 날이 갈수록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 및 니즈(Needs)를 충족시키고자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 및 조합이 가능한 믹스앤매치(M&M)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타미데코(TOMY DECO)’로 리뉴얼하여 새로이 론칭할 것이라고 22일 밝혔다.

타미데코는 ‘To my decoration(내가 꾸미는 대로)’라는 의미를 지는 브랜드로써, FW시즌을 맞이하여 현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있는 M&M 브랜드에 유럽프랑스 감성의 콘셉트를 접목시키고, 고기능성 신규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나는 브랜드이다. 따뜻한세상은 ‘타미데코’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하여 연구개발전담부서를 운영, 꾸준히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숙면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침구 및 침고 소재인 원단의 염색 가공, 봉제 및 누빔 등 생산공정의 혁신을 통해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 침구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한편 따뜻한세상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자인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 속에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거듭하여 트렌드에 맞춰 앞서가는 디자인, 감성에 초점을 둔 스타일과 내츄럴한 패턴과 천연소재, 체계적인 제작 과정을 거친 실용적이고 만족도 높은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따뜻한세상
홍보팀
권택현 주임
053-551-25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따뜻한세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