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공공 클라우드 스토어 씨앗 통해 클라우드 원격 백업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디딤365
2018-11-22 13:48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 전문기업 트리포드(대표 장민호)가 한국정보화진흥원(NIA) 공공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스토어인 ‘씨앗’을 통해 클라우드 원격 백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씨앗에 등록한 트리포드의 ‘클라우드 원격 백업 서비스’는 만약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와 장애에 대비하기 위해 클라우드로 소산백업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글로벌 전문 백업 엔진인 ‘아크로니스와 Veeam’을 사용하여 고객사의 데이터를 간편하게 백업하고 손쉽게 복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트리포드는 클라우드스토어 씨앗의 10월 통계에서 클라우드서비스 제공 기업 중 3위를 차지하여 ‘클라우드 원격 백업 서비스’뿐만 아니라 안정적이고 강력한 KT G-Cloud를 공공기관으로 확산하는 데 기여했다는 점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

트리포드 장민호 대표는 “클라우드스토어 씨앗을 통해 공공기관의 클라우드 수요 확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이 씨앗을 통해 트리포드의 전문성 높은 클라우드 원격 백업 서비스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포드는 클라우드 컨설팅부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클라우드 운영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다양한 산업군에 제공하고 있다.

트리포드 개요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의 공식 총판사로 공공기관·엔터프라이즈·교육기관·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5년부터 IDC를 운영해오며 쌓인 노하우와 개발 경험으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운영하고 있으며,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트리포드
영업컨설팅본부
김윤지 주임
070-7784-8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