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인, ATM기에서 현금 찾을 수 있는 요카드 발행 예정

요코인, 두바이 3주년행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누네서네
2018-11-21 16:09
서울--(뉴스와이어)--Yocoin 그룹이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3년간 요코인의 기술을 개발하고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고 Yobank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Yocard를 발행할 수 있도록 요뱅크를 개발한 Yocoin Foundation Limited는 11월 2일 회사를 몰타에 설립했으며 지금은 요코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요카드 신청을 받고 있다.

요카드는 요코인을 일반 은행 ATM기에서 현금을 즉시 찾을 수 있는 카드이다. 카드발행 수수료는 50유로이다.

블록체인 기술적인 부분에서 암호화폐를 ATM기에서 현금을 찾을 수 있는 기기는 전 세계 4000여대 밖에 안되며 바코드, 지문인식 등을 통하여 가능하다. 지원하는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이다.

요코인 판매처 ‘누네서네’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이효권 이사는 “요코인재단은 12월 6일~9일까지 두바이에서 3주년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공지를 통해 11월 15일~30일까지 두바이 여행권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누네서네 개요

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BSG)은 블록체인, 암호화폐 관련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뉴스를 보도한다. BSG는 세계적인 블록체인 전문가 모임으로 코인 투자자문 위원회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and.us/@yocoincenter

연락처

누네서네
한국 요코인센터
이효권 기획실장
010-2400-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