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오로라인더시티 패키지 출시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오로라’를 콘셉트로 한 연말 연휴 패키지 선보여

다양한 색깔의 아이템이 포함된 오로라 박스, 행운 바우처 등 특별한 경험 선사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18-11-21 09:30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오로라인더시티(AURORA in the City) 패키지(이하 오로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오로라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연말로 이어지는 12월에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동시에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연말 연휴 패키지이다.

이번 오로라 패키지에는 서울드래곤시티 내 호텔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객실 1박과 함께 여러 종류의 상품들로 구성된 ‘오로라 박스’,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행운 바우처’ 및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은 서울드래곤시티의 마스코트 ‘드라코’ 증정이 포함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오로라 박스는 와인 바 겸 델리인 ‘알라메종’에서 제공하는 마카롱과 쿠키, 미니잼 세트, 미니 와인 2병 등 오로라처럼 다양한 색깔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되는 행운 바우처는 당첨 경품에 따라 숙박권, 레스토랑&바 이용권, 어메니티 등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추가적인 서비스를 얻을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4개의 호텔 및 11개의 레스토랑과 바, 엔터테인먼트 공간 등을 갖춘 곳으로 다채로운 빛을 내는 오로라처럼 각양각색의 특성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다며 안락한 숙박과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선물, 행운의 당첨 이벤트 등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오로라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25만3000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21만9000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18만9000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13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호텔 대표 전화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호텔규모를 자랑하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 교통의 중심인 용산역 앞에 위치하며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아코르호텔 그룹의 4개 브랜드 호텔이 자리한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로 호텔과 문화 공간, 레스토랑과 바, 컨벤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시설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안효미 대리
02-3406-2145
이메일 보내기

패키지 문의
02-2223-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