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위례명인한의원, 수험생·수험생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례명인한의원, 다이어트 한약에 보약을 배합하여 뺄 것은 빼면서 부작용을 줄이는 개개인의 체질에 맞춘 한약+보약 처방

뉴스 제공
위례명인한의원
2018-11-21 09:06
성남--(뉴스와이어)--서울시 송파구 위례명인한의원이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몸을 보양하는 총명탕, 총명단, 공진단, 경옥고 할인과 한방 다이어트 프로그램, 추나 프로그램이다.

총명탕은 동의보감에 수록된 처방으로 건망증을 치료하며 오래 복용하면 ‘하루에 천 마디를 외울수 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는 집중력 향상과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보약이다.

공진단은 중고등학생, 고시생 등 오랜 시간 학업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체력이 고갈되어 면역력이 약해졌을 때 총명탕과 함께 복용하면 기력을 회복시키고 면역력을 증강시켜 준다. 공진단은 직장인의 체력 회복과 나이 많은 어르신들의 치매 예방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

인삼 보약과 인삼이 주 재료인 경옥고는 진액의 생성을 원활하게 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며 노화 방지와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만성피로, 허약 체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경옥고는 에너지가 많이 필요하고 소화 기능이 약한 사람들에게 효과가 뛰어나며 여성 갱년기 장애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위례명인한의원의 경옥고는 일반적인 복용법으로 단지에 들어서 숟가락으로 떠먹는 방식 이외에도 환제로 한 알씩 먹는 방법과 짜먹는 스틱형이 있어, 휴대하고 복용하기 편리한 장점 때문에 주로 직장인이나 자녀를 위해 구매하는 학부모들에게 인기이다.

이 밖에도 위례명인한의원 신재화 윈장이 소개하는 위례명인한의원의 한방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한약에 보약을 배합하여 뺄 것은 빼면서 부작용을 줄이는 개개인의 체질에 맞춘 한약+보약 처방이다.

신재화 원장은 “양방에서는 항우울제 같은 호르몬 교란 약물이나 수도에페드린(비염약)을 많이 사용하여 살을 빼는데, 이는 가슴 두근거림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몸이 많이 상하게 된다”며 “개개인의 체질에 맞춘 자신에게 잘 맞는 한약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각종 노폐물이 몸에서 배출되면서 몸의 좋은 순환으로 인해 몸이 가벼워지고 적게 먹어도 기운이 난다”고 밝혔다.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인 신재화 원장은 대학병원에서 교통사고 환자만 4000명 이상 치료한 숙련된 추나 치료 전문의로, 이번 수험생, 수험생 가족을 위해 추나 프로그램 10회 등록 시 1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손이나 신체 일부를 이용해 관절 근육 인대 등을 교정하는 한의 치료술로 잘못된 자세와 체형을 교정하고 디스크로 인한 다리 저림과 같이 근골격계 질환을 앓는 환자나 통증을 호소하는 급만성 척추 관절 질환에 효과가 있어 교통사고 후유증 환자들의 한의원 추나 치료 수요가 늘고 있다.

신 원장은 “장기간 물리 치료나 주사 치료로 효과를 얻지 못해 수술을 앞둔 허리 디스크 환자분이 위례명인한의원에서 추나와 약침, 한약 치료를 받고 약 1개월 후 70% 이상 통증이 경감되었다”며 “위례명인한의원은 숙련된 노하우로 증상에 따라 적절한 술기를 사용하여 아프지 않고 부드러운 추나 치료를 시행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위한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위례명인한의원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rmi.co.kr/

연락처

위례명인한의원
신재화 원장
031-757-79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