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보쌈, 겨울철 보양식 생굴보쌈과 매생이 굴국밥 출시

놀부보쌈, 겨울 시즌 맞아 제철 보양식 ‘생굴보쌈’ 및 ‘매생이굴국밥’ 판매 실시

“시즌 한정 메뉴로 내년 3월 30일까지 전국 놀부보쌈 매장에서 맛볼 수 있어”

뉴스 제공
놀부
2018-11-20 15:46
서울--(뉴스와이어)--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이 겨울철 보양식으로 생굴보쌈과 매생이 굴국밥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놀부보쌈은 겨울철을 맞이하여 놀부의 계절메뉴이자 겨울 보양식인 굴 보쌈을 출시했다. 기름기를 뺀 담백한 수육에 통통하고 싱싱한 경남 통영산 생굴, 놀부보쌈의 아삭한 보쌈김치까지 제공되는 제철 별미다.

이와 함께 또다른 겨울 보양 메뉴인 매생이굴국밥도 선보인다. 매생이굴국밥은 제철을 맞은 국내산 굴과 청정 해조류인 매생이가 들어있어 진한 바다 향을 느낄 수 있다. 매생이는 식물성 고단백 식품으로서 5대 영양소 역시 풍부해, 골다공증 예방 및 숙취 해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놀부는 놀부보쌈은 제철을 맞은 굴 보쌈과 매생이굴국밥 메뉴를 겨울철 시즌 메뉴로 선보여, 연말연시 고객분들에게 영양과 맛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생굴보쌈과 매생이굴국밥은 시즌 한정 메뉴로, 11월 20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전국 놀부보쌈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생굴보쌈은 2인 기준~4인 기준으로 판매되며 생굴 추가도 별도로 가능하다. 매생이굴국밥은 7000원으로, 추운 겨울 건강과 얼어붙은 지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대표 식사로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명 ‘바다의 우유’로 불리는 굴은 단백질, 무기질과 칼슘이 풍부하고, 철분과 비타민 C·E가 소고기의 2배를 자랑해 겨울철 별미이자 건강식에서 빠지지 않는 재료로 손꼽힌다. 특히 굴은 여성들의 건강과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알려졌다. 파래와 유사하게 생긴 매생이는 주로 남도지방에서 서식하는 해조류로 칼슘과 철분의 양이 미역보다 훨씬 높다. 저열량·저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어 최근 외식업계에서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놀부 개요

놀부는 전통 한식도 과학적인 조리 시스템을 통해 매뉴얼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 대표적인 한식 전문기업이다. 한식을 기반으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하여 20년에 걸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놀부는 현재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솥뚜껑 삼겹살’, ‘놀부유황오리 진흙구이’, ‘놀부집’, ‘놀부명가’ ‘놀부항아리갈비’ 등 모두 7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한 아이템(브랜드)의 평균 수명은 2.7년이지만 놀부는 한국형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과 가맹점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철저하고 효율적인 경영 노하우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 현재 국·내외 610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연간 5500억원의 매출을 이루는 국내 최대의 외식 프랜차이즈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웹사이트: http://www.nolboo.co.kr

연락처

놀부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이명숙 이사
02-3782-6445
이메일 보내기

이경진 과장
02-3782-6436
이메일 보내기

김지현
02-3782-64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