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코어의 짐브라, 최신 협업 기능 수요로 제품 보급 증가

2018년 80개가 넘는 기업 신규고객이 짐브라의 가치와 확장성 및 보안을 수용

뉴스 제공
Synacor Inc.
2018-11-20 14:00
버팔로,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나코어(Synacor Inc.)(나스닥: SYNC)가 이메일, 일정관리 및 메시징 등을 위한 공개 소스 기반의 협업 플랫폼인 자사의 짐브라(Zimbra)가 세계적으로 점점 더 널리 채택되고 있다고 19일 발표했다.

짐브라 8.8이 발표된 이후 기업과 정부 고객들은 민감한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 공개 소스라는 융통성 그리고 낮은 총소유비용 등의 이익을 누리기 위해 짐브라 채택을 늘리고 있다. 지난 3분기 동안 교육, 소매업 및 정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짐브라를 배치한 신규 고객이 80개가 넘어 2018년의 짐브라 신규 고객은 총 310개에 이르렀다.

유럽과 남미지역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인 그루포 BC(Grupo BC)도 최근 짐브라8.8을 채택한 신규고객이다.

그루포 BC의 IT 이사인 프란체스크 제노브(Francesc Genové)는 “그루포 BC는 성장 단계에 있으며 새로운 국가들로 시장이 급속하게 확대됨에 따라 이메일 및 협업 보안에 최우선순위를 두고 있다”며 “더 많은 곳으로 사업을 늘려나가는데 필요한 융통성을 보여주는 짐브라 네트워크 제품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통신 수요를 해결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더욱이 “짐브라 네트워크 제품은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는 한편, 사업을 추진하면서 일상적으로 의존하고 있는 다양한 솔루션들과 원활하게 호환된다”고 강조했다.

인도네시아 식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PT 사사 인티(PT Sasa Inti), 미국에 기반을 둔 메이저급 존 디어(John Deere) 딜러 업체인 퀄리티 이큅먼트(Quality Equipment) 그리고 소매업 판매시점관리(POS)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70%가 넘는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인도 기반의 파인 랩(Pine Labs) 등이 모두 짐브라 네트워크 제품을 사용하면서 새로운 규제 및 준수 요건을 충족시키는 향상된 메일 보관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다. 짐브라 네트워크 제품은 기본적으로 실시간 백업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하는 유일한 이메일 협업 플랫폼이다.

시나코어의 기업 세일즈 마케팅 부문을 맡고 있는 마커스 테오(Marcus Teo) 수석부사장은 “이메일 및 협업 시장은 점점 더 융통성 있는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지역 별 규제를 준수하면서 대규모로 사용자를 지원하는 복합적인 비즈니스 요구에 의해 새롭게 정의되고 있다”며 “짐브라 8.8은 시나코어가 늘어나는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on-premises) 수요를 제대로 충족시킬 수 있는 태세를 갖추고 있음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으며 지속적인 보급 확대는 시장이 짐브라를 글로벌 협업 및 통신 수요를 뒷받침하는 선도적인 플랫폼으로 인정하고 있음을 확인해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짐브라 성장에 탄력을 더해주는 최근의 몇 가지 제품 개발 현황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 보다 효율적인 협업을 위한 첨단 채팅 및 화상회의

· 추가적인 간접 비용이 없는 격이 다른 실시간 백업 및 복원

· 더 나은 암호화와 이중 인증 등 보안 사양 강화

올해 시나코어가 새로운 유통 채널을 다수 확보함에 따라 짐브라 공동체 또한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 짐브라 협력업체 회원과 사용자 공동체가 최근 ‘짐브라 액티브8 베트남(Zimbra ACTIV8 Vietnam)’과 ‘액티브8 노스 아메리카(ACTIV8 North America)’에서 만나 시나코어가 앞으로 출시할 Zimbra X 제품과 최근 발표한 EOSIO 소프트웨어 기반의 Zimbra X 베타 버전에 관한 초기 통찰력 등 플랫폼의 미래 방향에 관해 의견을 나누었다. 액티브8(ACTIV8) 행사의 주요 논의에서는 클라우드 보급으로 바뀌고 있는 고객들을 어떻게 지원할지, 통신사업자들에게 짐브라로 수익을 추구하는 새로운 방법을 어떻게 제공할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짐브라의 전반적인 유용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지 등에 중점을 두었다.

시나코어(Synacor) 개요

시나코어(Synacor)(나스닥: SYNC)는 동영상, 인터넷 및 통신 제공업체, 기기 제조업체, 정부 및 기업들을 위한 신뢰 받는 기술개발, 멀티플랫폼 서비스 및 수익 파트너이다. 시나코어는 고객사들이 그들의 고객들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객사들은 시나코어의 기술 플랫폼과 서비스를 활용해 그들의 사업을 확대하고 가입자들과의 관계를 강화한다. 시나코어는 매니지드 포털, 광고 솔루션, 이메일 및 협업 플랫폼, 클라우드 기반 ID 관리 등을 제공한다. www.synacor.com

짐브라 이메일과 협업(Zimbra Email and Collaboration)

시나코어의 제품, 짐브라(Zimbra)는 이메일 협업 플랫폼으로 연락처, 일정, 과제, 파일 공유, 인스턴트 메시징 및 화상회의 그리고 확장성을 위해 최상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추가 구성물들을 포함하고 있다. 짐브라는 160개가 넘는 나라에서 수억개의 메일박스를 가동시키고 있으며 1900개가 넘는 정보교환 채널 파트너들과 공조하고 있다. 기업과 정부 및 통신사업자들은 짐브라를 신뢰하고 있다.

짐브라 채널 파트너가 되기 위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 참조.
https://www.zimbra.com/partners/become-partner/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190058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acor.com

연락처

시나코어(Synacor)
메레디스 로스(Meredith Roth)
마케팅 부사장
+1 770-846-1911
mroth@synacor.com

투자 문의
샤론 메릴 어소시어츠(Sharon Merrill Associates)
데이비드 칼루스디안(David Calusdian)
+1 617-542-5300
ir@synacor.com